2011년 5월 9일 월요일

그래서, 난 다시 트위터 중이에요. 중독이 일은 지옥이야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ap8zbdW58QU/:

맨 마지막의 년 8 월 올해와 소량 멋있의 미디어, 나는 그만 트위터 와 다른 모든 사회적 네트워크를.

당시, 나는 최종 만드는 중간의에로 수정 업그레 이드 주 컬럼을 3 ~ 쓰기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해 쓰고 생계를 누군가 들어, 내가 말했 잖아, 트위터 유료 직장에서 큰 산만하게됩니다. 또한 나는대로, 그것은 발견된 책을 동안 연구, 기록 유지에 좋은 치명적인 : 분리 문자열의 생성, 찾을 수도에 블로그를 서술 당신이 일관된 종류보다 컨텍스트 아니라, 업데이트 - 무료입니다.

누구 간단히 말해서 나는 차라리 차가운 칠면조를 종료하기보다, 내 트위터 사용에 다시 상처 제안들을 위하여, 내 술과 갈등을 지적했다. 약간 - 불쌍한 진실이 있는데 중독성 성격과 저주 해요,이다; 의역 호머 심슨의 원인과 내 문제의 모든 해결되어 모든 - 또는 - 아무것도 - 사고.

그래서 난 트위터를 종료합니다.

내 책 릴리스에 대한 준비가 ... 함께 흘러 흘러 팔개월하고,.

(창녀 플러그가 : 영국 / 유로 단행본은 아마존에서 구할 지금 , 유로 빛나다 에디션 배송 세계적으로 자유 의지에 따라이 단행본을 수있는 순서 독자 주 - 미국 여기에 )

... 그리고 여행에 라스베가스의 긴 개월 앞바 다에서, 나는 쓰기에 초대되었다 매일 일기를 올리기위한 Huffington. 그리고, 모든 HuffPost 작가처럼, 나도 있도록 독자 날 자신의 의견이나 남용을 보낼 수하거나 HuffPost 리더 트위터 보내는 데 사용할주는 작업 트위터 계정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했다.

물론 난 무슨일이 일어날지 알았. 한달 동안 트위터에 복귀할 내게 명령하는 날 한 시간 동안 음주로 다시 돌아가 순서와 같습니다. 또, 한 달 후, 내 라스베가스 여행입니다 : 복수 이상하지만 내 트위터와 함께 다시 중독이되어 있는지 거의 1000 짹짹 개월의 과거.

나의 마시는 일의 경우되면서, 전 enablers의로 둘러싸여있어. 내 홍보, 제시카 제공하는 채널 내 복귀가 트위터 프로모션 후프에 대한 추가 - 수탉입니다 (시간 초과 짹짹 - 몇 가지의 잘 책 여행을 서면으로 50 책을으로 가기 반송 영국에 아마존 , 무슨 뜻인지 몰라도). 한편, 내 친구에 대해 불평 수익을 내 환영 기차 , 통로가 천사 가 어떤 다른 반 형성 생각 뇌 내 flits을 통해, 그리고 나에 대한 확신도 증오로 하루 수십 가지의 2-3 나의 원수가에 의해 용기입니다.

반환과 속도는 제 트위터가 중독이 -는 사실 더 놀라운 만든 이전처럼 썼는데, 내가 - 내가 정말 놓치지 않았다. 사람들이 자주 난 아직도 알콜을 갈구 물어보려고절하지만, 사실은 대부분의 시간을 내가 모르는 것입니다 : 다시 말하지만, 제 다른 큰 중독증과 패러랠 즈가 있습니다. 내가 술 먹고 있었을 때, 나는 스트레스가 일을 통해 점점 상상할 수도 없을 - 혹은 스트레스없는 일, 또는 하루 중 다른 어떤 종류 - 맥주의 옵션없이. 일주일 이내 금연의 두 그래도 나는 모든 소란스러운 건지 모르 있​​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제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