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기술에 깊은 모양을했을 때 만드는 포르쉐 포르쉐 , 우리가 목에 - 렸던 가속 하품 - 유도 트랙션 컨트롤을 경험하지만, 우리는 차를 실제로는 자기 자신을 운전하는 느낌을 적은 없어. 곧 바뀔 수 있다고, ACC InnoDrive라는 뭔가 복 포르쉐 Panamera S 테스트 노새의 열쇠를 잡는 Autoblog. InnoDrive 혁신적인 드라이브 (그것을 기다 리)의 약자로 동안 ACC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완전히 매핑된 아웃 경로를 가지고 있으며 향후 전환의 심각뿐만 아니라 고도의 변경 및 배치 속도를 제한뿐만 아니라 아는 기본적으로 두뇌와 크루즈 컨트롤. 다른 말로하면 : 그것이가는 방법을 빨리 밖으로 수치 그리고, 당신이 페달에 신발을 적용하지 않고 전체 거리를 보내지 할 경우에도 중지 - 아무 교차로를 가정하지 않습니다. 포르쉐는 우리가이 기술은 가까운 사랑스러운 비싼 옵션 패키지로 오는 볼 수 있습니다되면 말하지만, 우리의 자동차가 완전히 자신을 운전 절대 보장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신뢰 운영을 건드리지 않을 실습 부분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포르쉐 경험을. "
포르쉐 ACC InnoDrive, 모든 페달을 처리 발을 밖으로 앞서기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6월 29일 (수) 동부 서머 타임 08시 59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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