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가이드라인 스토어는 애플 리케이션의 변경 꽤 메이저에 보이는 것처럼 애플이 결정 - 그리고, 특히 자사에 논란 에 - 응용 프로그램 가입 정책. 새로운 지침에 따라, 게시자는 자신의 애플 리케이션은 애플의 시장 거리에서 사용자를 안내하는 "구매"버튼을 포함하지 않는 구독 앱스토어에서의 한 외부 콘텐츠를 제공할 수있을 것이다. 이번 달 말에 효과에 들어갈 수 있도록 설정된 정책의 이전 버전에서, 애플 리케이션 소유자는 앱스토어에서 이외의 구독을 제공하는가 "같은 가격 - 애플 리케이션 서비스에서 동등한 판매할 필요가 이하가보다 쿠퍼 티노에 절단 30 %를 부여하면서 "애플 리케이션 밖으로 제안했다. 가격 이들에 - 애플 리케이션 또는 구독을 그들이 볼 들어갈 수있는 이제 그들은 그러나, 시스템을 회피 애플 리케이션들은의 전부 밖으로 그들을 독점적으로 판매에 의해. 애플은 여전히 있지만,에 - 애플 리케이션 구독에서 발생한 수익의 30 %를 받게됩니다 해당 도메인의 외부 만든 구입로부터 돈을받을 수 없습니다. 이론적으로, 다음, 게시자는 순서대로 애플의 점유율을 상쇄하기 위해, 높은 가격에 - 응용 프로그램 가입을 제공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규칙이 나가셨하는 방법입니다 :
11.13 애플 리케이션이 구매 또는 구독에 대한 외부 메커니즘에 연결이 거부되고, 디지털 도서를 구입할 수있는 웹 사이트로 이동 "구매"버튼과 같은 애플 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것을
11.14 애플 리케이션을 읽을 수있다 또는 승인된 콘텐츠를 재생 (특히 잡지, 신문, 서적, 오디오, 음악 및 비디오) 그에 가입하거나 응용 프로그램 이외의 구입, 한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에 아무 버튼이나 외부 링크가있는 그대로 콘텐츠를 승인했다. 애플에 가입하거나 응용 프로그램 외부의 승인을 구입한 콘텐츠에 대한 수익의 어떤 부분을받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애플이 공유 사용자 정보에 관한 정책을 변경 사항을 제출하지 않은,하지만,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판사 적용에 중요한로보고 그들이 있었다 로비에 이득 액세스를 개인 정보로 가입자 다른 '및 데이터 카드 신용 TV를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게시 모델. 오늘의 양보로하지만, 이러한 요구가 덜 주장 될 수 있습니다.
애플은 게시자에 제공, 정기 구독 가격은 애플 리케이션 변경 사항을 정책에 -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9일 (목) 8시 2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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