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9일 목요일

HP는 ProBook 5,330m 리뷰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6/08/hp-probook-5330m-review/:
우리는 항상 랩톱 제조 업체에 대한 비즈니스 시스템이 더 그들을 toting 직원 palatable 보이게 얘기할 때 킬킬 웃음해야합니다. 결국, 그것은 임무를 맡았의 우리가 상자 흑인의 모습을 좋아하지 않아 우리가 작업을하기 때문에 도보로 가버 렸어요거야 우리가. 아니면 우리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트북 제조 업체가 만들 방법 그들 중에가는 그들의 기업의 시스템은 자신의 섹시 소비자 사촌과 더 라인 (및 수행)보세요. 받아 레노버 씽크패드를 1 개 , 디자인에 대한 인스턴스의 회사의 서명 버전 slimmed 다운 - 사운드 돌비의 업데이 트와 함께 buttonless 터치 패드, 그리고 많이 maligned 광택 표시됩니다. 도시바는 한편, 최근에 개정된 경량처럼 보라고 노트북 비즈니스 자사의 라인 의 Portege R705 - 또한 크로스 오버 맞았어요.

어떤은 HP ProBook 5천3백30m 우리를 가져온다. HP의 비즈니스 시스템에서 첫번째, 그러나 그것의 소비자 안정에 걸쳐 주식을 -이 13.3 때랑는 금속 입은 몸과 낫지 오디오했다. 그리고 아직까지이 회사는 매트 디스플레이 옵션 선불 모바일 광대역, 인텔 v 프로 기술, TPM이 회로와도의 IT 얘들아 구애이야. 7백99달러의 시작 가격으로, 그것 가치 점수에 대한 큰 점,하지만 하시겠어요? 알아 가자.

리뷰를 5천3백30미터 계속 읽기 HP의 ProBook

HP는 ProBook 5,330m 리뷰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8일 (수) 14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