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3일 토요일

삼성 투자 연구는 피로, 3D 동영상이 추가 눈 변형의 원인 발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D64YmEtvkiI/3d-video-causes-extra-eye-strain-and-fatigue-study-finds.ars:

3D 디스플레이는 삼성 전자의 R & D 부문에 의해 부분적으로 추진하는 사업 비전의 저널은 오늘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여분의 눈의 피로의 원인이됩니다. Califonia - 버클리 대학에서 연구원의 그룹은 시험 과목 3D 디스플레이를 시청하면, 그들이 2D 비디오를 시청하면보다 이후 눈을 좀 더 긴장과 피로와 적은 비전 투명도를보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은 또한 이미지 깊이와 화면의 근친 관계도 눈에 변형의 역할을 발견하지만 화면의 깊이와 3D 이미지의 깊이 사이의 불균형은 대부분의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연구에 스물넷 참가자는 다양한 볼 거리에서 3D 및 2D 영상 표시하고, 그들의 눈의 피로, 목 및 허리 통증, 그리고 비전 투명도에 대한 설문 조사에 응답했다. 비디오 클립에서, 저자는 화면의 표면, 그리고 이미지의 눈을에 초점을하려는 어디에있는 vergence 거리입니다 초점을 변화했다. 2D 비디오, 이러한 점을 항상 하나 동일하지만, 3D 비디오 vergence 거리가 다양하고 화면의 표면보다 또는 앞에 어느 깊이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다른 vergence 및 초점 거리와 비디오에서 눈을 좀 더 긴장과 피로, 긴 눈 변형을 일으킬 예정되어 3D의 기능을 경험되는 반응. 3D 및 2D 사이의 자기보고 차이가 크게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상당한되었습니다.

연구의 두 번째 부분은 3D가 일반적으로 피곤하게하는되었습니다 불구하고, 참가자들이 화면 밖으로 터지는 이미지를 보여주는 깊은 화면보다 vergence 거리로 이미지를 보여주 먼 표시와 가까운 디스플레이 더 많은 문제가 있다고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휴식 무엇을 결정하거나 예상 뷰어 거리에 따라 화면에서 튀어나온 수있는 3D 콘텐츠 디자이너, 관련성이 높은 것입니다. 그러나,이 연구는 또한 더 편안하게 반드시 더 많은 불편 거실에서 볼 때 볼 수있는 극장에서 볼 것을 3D 영상을 의미합니다.

불행하게도 삼성에 대한 3 차원 TV의 연구 및 제조 업체의 재정 후원자, 연구들이 고객의 눈을 다치게한다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비전 논문집, 2011. 간접 : 10.1167/1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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