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참고 : 다음 손님 게시물에 의해 작성 빅터 왕 의 CEO PaperG , 지역 광고 기술 회사.
정복 "로컬"인터넷에서 가장 큰 기회 중 하나가 오늘날 남아 있으며, 그것은 보인다
트위터의 독특한 위치는 크게 주목받지 못한 사라 졌 있지만. 오늘날, 트위터가에 대한 놀라운 도구입니다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지만, 아직 성공적으로 그들이 관심 장소에 사람을 연결하지 않은
약. 트위터도 그런 생각 격차, 높은 사용자 참여와 수익에 다리를 놓으려고 선택한 경우
가능성에 따라 것입니다.
1. 트위터 장소
트위터 환경에 무슨 일이 있었죠? 2010 년, 트위터 지역 기업 (트위터 장소라고도 함)에 대한 적절한 페이지를 만들었지만, 그들은 새로운 디자인에 분실되었다. 초기 개념은, 가시성 및 유틸리티를 부족한 반면, 트위터보다 일반적인 사용자들을 차별하여 현지 업체를 제공 수있는 방법에 대한 좋은 청사진을 제공했습니다.
트위터에 대한 첫 번째 단계는 사업 계정에서 개인 계정을 구분하는 방법을 알아 냈어있을 것입니다. 오른쪽 완료, 트위터 환경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동 - 투 소스가 될 수있다 (결국, 기업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트위터 페이지를 업데이 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새로운 트위터의 장소는 장소 해당 사업 계정과 페이지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 페이지로 무엇을과 비슷한 다른 로컬 소스에서 집계 콘텐츠를 링크 수 있습니다.
2. 따라 장소
이외에 "에 따라 누가,"트위터는 트위터함으로써 환경의 가시성을 증가, 트위터 장소 페이지를 제안 표면 수있는 "수행"섹션을 만들어야합니다. "프로모션 계정"의 로컬 상응 될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약속 그것을 증가,이 기능은 또한 "프로모션 장소"에 대한 가능한 광고 목록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제품은 이미 판매되고.
3. 플레이스 동향
트위터 체크 기능의 궁극적인 federator (Instagram) 명시적 (포스퀘어, 지리적 태그 짹짹) 더 암시적 모두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위치 기반 서비스는 이미 페이스 북과 달리 자체 경쟁 서비스없이 공평한 남아 트위터, 정보를 방송했다. 통합하여 위치 데이터를 방송, 트위터는 실제로 특정 지역 또는 장소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리 및 동향 장소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플레이스 동향 -이 유용한 도구는 또한 또 다른 자연의 광고 기회를 만듭니다.
4. Geotargeted 짹짹
큰 체인 들어, 하나의 딜레마는 로컬 저장, 특정 프로모션을 실행하는 트위터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지저귐
특정 위치에 따르는로 지리적 대상 짹짹 광고주를 지불 가능합니다. 이렇게하면 같은 전체 식품이나 베스트바이와 같은 여러 위치와 국가 - 지역 기업은 다른 영역에서 사용자를 alienating의 두려움없이 특정 지역에 특정 주간 스페셜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지역 알림
트위터를 사용하여이 사람은 그것이 지역 사회에 대한 정보의 골드마인의 말씀 드릴 수 - 당신은 정확하게 검색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사람들이 로컬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트위터는 키워드 (장소, 사람 등) 근처에 발생하면 사용자가 알림을받을 의하여 "Google 알리미"를 제공 수 있습니다. 학교, 자녀, 또는 중요한 지역 문제는 그 소식을하게되면 사람들은 그 즉시 통보하실 수 있습니다.
6. 로열티 보상
모든 비즈니스는 최고의 고객을 보상하고자하고, 트위터는 죽은 - 간단한 새로운 추종자 또는 지지자 충성도를 보상해야합니다. 많은 자영업 자들이 말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내 레스토랑을 따라 들어, 여기 무료 전채에 대한 쿠폰이야!"이미 큰 성공을 비슷한 일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PaperG의 Polly.IM 같은 타사 노력,.
7. 지역 상거래 추진 Retweets
트위터처럼 근본적으로 사회적으로 플랫폼 그룹 구매 열풍을 결합 상상해보십시오. 지저귐
그것을 제작하여 로컬 거래 공간을 입력할 수있는 상업 기회를 가지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