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지역 상거래에 레뎀셤 루프를 닫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ciVdBpvNXy0/:

그것이 지역의 상거래에 올 때, 최고의 경품 모두 지금을 쫓고 것은 보너스 루프를 종료하는 방법입니다. 보너스 루프 소비자가 광고 또는 현지 상인을위한 제안을 보면 시작과 완성 소비자가 구매를 보낼 때 그 구입가 제공하는 다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보충을 제공하고 그들이 얼마나 지출이 누군지 알고있다면, 당신은 훨씬 더 영리 조정에 대한 그리고 그 제안을 대상으로 수 있습니다.

LivingSocial Groupon, 및 기타 일상적인 거래 사이트는 보너스 루프 멀리 밀어 무한한 가치를 만들었습니다. 누군가가 매일 거래를 구입하면, 예를 들어, 그것은 가맹점에 대해 현금으로 변환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거래의 대부분을위한 Groupon과 LivingSocial, 그들이 영원히 구속 여부 훨씬 덜 그들이 표시되면 각 소비자가 실제로 저장하거나 레스토랑에서 지출 금액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원을 작성하여 트랙 redemptions 통해 모든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그것도 지불 시스템 안으로 들어오기 또는 redemptions을 추적하는 다른 방법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회사는 다른 방법으로이 문제를 태클 있지만, 그들은 거의 모든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메일로 쿠폰의 변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음 점프 CEO, 찰리 김 LivingSocial와 제휴 그의 상거래 네트워크를 통해 전원을 매일 거래를하려면, 방송 계약에서 그들을 narrowcasting 타겟팅에 변화를 본다. "뉴욕에있는 모든 사람에게 협상을 떠나고 것은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범주에 너무 방송을 때, 그것은 단지 소음이 많은 것입니다. 이메일 응답 속도가 업계 전반에 걸쳐 모두 폭락했습니다. 심지어 년 전 10 %의 응답 속도로 사용할 뭐, 지금은 LivingSocial Groupon에서 이메일의 끊임없는 공세는. "1 % 2퍼센트 수준을 이야기하고 있으며, 모든 일상 거래 모방은 감소에서 볼 수 해당 사용자의 피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응답 속도.

모바일 너무 매력적인 이유 그리고 그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정확한 위치와 가까운 거래에 따라 사람의 휴대폰으로 거래 알림을 보낼 수있다면, 당신은 narrowcasting의 시작 있습니다. 나중에, 회사는 얼마나뿐만 아니라 소득, 성별, 및 기타 요인에 의해 목표하는 방법에 레이어 알아내기 것입니다.

모바일 및 지방 상업 손에 손을 이동합니다. 몇 도시에서 Groupon 밖으로 테스트입니다 지금 Groupon을 하고 LivingSocial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거래를 . 두 경우 모두 계약은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에 표시하고 대신 자신들의 정기적인 일일 거래의 경우가로 살아 갈 수있는 거래를위한 날이 기다릴 필요보다는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의 단점은 Groupon과 LivingSocial들이 기존 거래 목록의 이점을받을 수 있으며, 그들은 거래를 수락하고 Groupon / LivingSocial가 그들을 추적할 수 있도록 iPhone 및 iPads과 상인 참여 실제로 제공해야합니다. 옐프 비슷한 일을합니다 당신이 휴대 전화에서 가맹점에 보너스 코드를 표시 할 곳에.

포스퀘어페이스 북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의 별도의 협력 관계를 통해 다른 접근 방식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멕스는 결제 시스템이기 때문에, 그것은 실제 지불과 함께 거래 redemptions를 기록합니다. 상인들과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일을 다른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 카드와 거래가 구속이다와 함께 지불합니다. 당신은 아멕스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할인 나중에 귀하의 계정에 적립하는 경우에만 효과가 제외.

구글은 구글의 링크를 제공하려는 구글의 지갑 휴대 전화와 가맹점의 체크 아웃에서 NFC Reader에서 NFC 칩을 필요합니다. 그것은 작품의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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