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마스터 : 대한 로켓 조키 나를 들었 - PC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Yz8ILHbPXmM/masterpiece-rocket-jockey-for-the-pc-1.ars:

"그것은 기본 소년 - 충족 - 로켓 보이 - 잃고 - 로켓 보이 - 도착 - 드래그 - 함께 - 더 - 지상과 - 조각 -에 대한 - 벽 - 이야기"라고 말했다.

위의 인용은 '로켓'조키, 1996 년에 발표하고 반대 많은 공격을 였어요 PC 게임의 상자에서입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은 시간 가파른했다, 당신은 잘 그것을 실행하는 상대적으로 하이 엔드 시스템을했다. LAN은 게임의 출시 이후에 출시된 개월 재생할 추가 패치가되었지만 그것은 어떤 종류의 멀티 플레이어없이 출하. 게임 스크린샷에 즉시 인상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그것은 설명하기 힘들었다.

한편, 게임 스타일을 있었는데, 그것으로 붙어과 시간의 양을 선수 누가 우리의 몇 가지 사랑에 빠졌다. 그것이 우리의 마스터 목록에서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으로 알려진 아니지만 로켓 조키는 충성스런 다음을 . 사운드 트랙, 동작, 그리고 물건의 깎아지른듯한 공을 들어, 우리는 결국 어떤 인식을 얻을 자격이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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