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Amazon.com은 3 월에 파도를 만들어 발표했다 클라우드 플레이어, 사용자가 개인적인 용도로 자신의 음악 컬렉션을 업로드할 수있는 새로운 "구름의 음악 '서비스를. 이것은 라이센스 계약없이 않았고, 주요 음악 레이블이 즐겁지 않았다. 소니 뮤직은 그것이 최대 지불 아마존을 압력로서 "법적 옵션이 열려"유지했다.
다음 몇 주 동안, 두 개 더 회사는 자신의 음악 서비스를 발표했다. 긴 레이블 스티 관계를 가지고 구글, 아마존의 단서를 추적, Google 뮤직 베타가되었다 발표 (우리 읽으 보드 빅 푸르없는 첫인상을 ). 그러나 애플이 라이센스를 협상왔다 가 라벨의 축복과 iCloud 작동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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