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0일 수요일

일일 거래 통계 : 빅 플레이어가 아직도 게임을 제어, 모바일 (아, 그리고 동물 이름은에) 달려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Dm13c6JCI_8/:

오늘날, BIA / 켈지의에서 "특별 우대 3D" 샌프란 시스코에서 회의, 댄 Visnick에서 마케팅 부사장 Dealmap는 매일 거래의 현재 풍경에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웹 및 모바일에 - Dealmap, 350 원 이상에서 수집한 매일 거래의 저장소는 사용자가 검토하고 관련 정보와 함께지도 형태로 지역의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모두의 API와를 통해 DealExchange 기업들이 쉽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거래를 배포할 수있는 서비스, Dealmap 신속하게 거래의 대량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채울 수있는 공간에 새로운 진입을 가능하게합니다.

회사가 DealExchange 이후를 통해 수집되어 데이터를 통해 Visnick는 거래의 80 % 20 소스처럼 몇 가지에 의해 제공되는 등 업계는 여전히 맨 위에 무거운 것을 명확되고있다라고 말했다. 인벤토리는, 그때는 아직 대부분 10 소스, 그리고 상위 2에 의해 제어 40 % 제어 목록의 70 %를, 상단 계약 선수에 의해 제어됩니다. Visnick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았어요하지만 난 그 두명의 사이트 Groupon 사회 생활 이외의 아무것도없는 것을, 가정합니다.

우수 사이트 가운데, 각 시장의 평균 재고는 Visnick 말했다 하루에 6.25입니다 - 1.29입니다 하루 평균 목록에 비교했다. 그러므로, 그것은 빅스와 신생 사이 인벤토리에서 차이가 350 플러스 거래 사이트의 절반은 하루 1-2 거래를 제공과 함께 여전히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국가의 배포에 관해서, 일일 거래 사이트의 대부분은보다 큰 시장에서 10입니다. 사이트의 69 %가 사이트의 거의 90 % 미만 10 시장에 즉, 2 사이 9 시장에있는 동안 매일 거래 플레이어의 바로 아래에 20 %, 단일 시장에 있습니다. 물론,의 로라 해저드 오언과 같은 paidContent 지점 밖으로 , 이것은 가능성이 웹 페이 스북 (Facebook)과 같은 거인 (이로 가까운 미래에 변화 단순한 일일 거래 플랫폼을 만들 수 아멕스와 제휴 설립 전국 네트워크를 가진 사람 - -)와 Google 나와라 자신의 버전.

다른 주목할만한 동향에서 Visnick 모바일 61 %가 2 %에 이메일을 웹에 비해 거래 공간을 32 %까지 몰래, 공간에서 훨씬 더 큰 요인이되고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 거래 공간 정말 YP.com을 통해 일상적인 거래를 제공, 어제 일일 거래 게임에 점프 AT & T와 함께 늦은 시간까지 가열하기 시작했다. 포스퀘어 또한가 하루 중 T의 거래 AT & 배포 것이라고 지난 주 발표 는 천만 이상의 사용자 .

또한 가치 언급 : BI가 있다고 지적 벤처 캐피탈 회사는 지금까지 2011 년 일일 거래 사이트에 자본 16억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일일 거래 사이트의 수가 작년에 quintupled 가지고 있지만, 22 기업은 작년에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일일 거래 미디어에 의해 추적 270 - 일부 기업의 32는 "투자자 커뮤니티"에서 기금을 받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상위 10 거래 사이트는 나머지 테이블 스크랩 싸우고있는 동안, VC 달러 (Groupon, 사회 생활)에 지방이 증가 사람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snick에 의해 인용 모두의 가장 흥미로운 경향은 모든 일상 거래 사이트의 5 %가 지금은 동물 이름의 일부 형식을 사용하고 있어야합니다. DealChicken, 라이노 다루 TownHog, 거래 스토크, 래빗 팩, 그리고 룸바 피시 마음에 와서 동물 관련 사이트들이다. 그것은 "할인"라는 동물에 대해서 뭔가 좀 있다고 보인다. 그 중요성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에게 리더를 맡기죠 - 경우 -이 육즙 경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