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writer은 bnet의 기사와 함께 씁니다. 이 기사에서 "Zynga의 결국 IPO에 대한 개정 S - 1 서류가. 페이스 북과의 관계의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물건들을 많이 공개 거기지만, 일부 부분적으로 수정된 섹션 Zynga가 채널로 페이 스북 (Facebook)에 상당히 의존 이유에서 힌트 시장에 도착 - 왜 페이스 북은 자사의 게임을 배포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Zynga가들이 페이스 북을 위해 가지고 광고 수익의 모든 꽤 감사와 도망칠 수 있다고 나타납니다. 누가 이런 관계에서 유리한 것은?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