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이 게시물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알렉스 Rampell 의 CEO TrialPay . Rampell는 테크 크 런치에 정기 기고자이다 - 그의 이전의 게스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여기.
이메일, 페이 스북, 구글 그렇게 중요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답 : 그들을 방문이 크게 시냅스에도 불구하고, 남에게서 지시받은 것이 아닌 것입니다 당신이 이메일 귀하의 페이 스북 피드를 확인하거나 Google에 대한 연구 뭔가를 결정하게 당신의 두뇌에서 화재. 또는 foisted - - 즉, 사람들은 오히려 그 내용을 강요 당할 것 보단, 자신을 콘텐츠를 뽑아 그들에게.
소비자 웹 응용 프로그램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고"와 ". 못살게 굴지"이러한 용어와 혼동 떠나셨의 복잡한 스택 그대로 밀어 이전 세대 : 반면에, "당겨"는 소비자가 원치 않는 행동이다 " 푸시는 "판매자 / 생산자에 의해 모집합니다. 소비자가 궁극적으로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가져옵니다." 다른 모든 광고, 비즈니스 및 트래픽을 가고 싶어서 회사에서 e - 메일 또는 기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강요"입니다.
페이스 북 중에 "뽑아"고 가장 큰 트릭은 플랫폼을 끌어 사실상으로 (다시 사용자에게 구애를 이메일에 따라 다름) 푸시 플랫폼에서 자신을 변환했습니다. 페이스 북은 사용자의 50 % + 매일 -에 로그인하고, 제 추측은 대부분 아무런 메시지와 함께 이렇게되었는지 투츠. 푸시는 여전히 가치가있다지만, 단순히 페이스 북이 개발되는 대규모 당기를 보완합니다.
왜 웹 회사 때문에 필수 당겨인가? 인간의 심리 및 경제의 교차 세력.
첫째, 심리학 : 대부분의 사람들이에 "판매"되고 싫어하는지 고려하십시오. "로 판매되는 것은"푸시의 한 형태입니다. 소비자가 원치 않는 이메일을 제공하며 수백 매주 그들에게 얻을수. 그들은 그들이 구매 사고 (思考)에 있지 특히 이러한 권유를 조정 배웁니다. 관련 성은 시간에 paramaterized 제공 - 소비자 적합의 기능입니다.
둘째, 경제 : 끌어 오기 플랫폼 고객을 도달하거나 취득하는 비용을 지출하지 않아도, 푸시 플랫폼 않습니다. 사용자가 인간에게 알려진 모든 회사의 가장 낮은되어야 당 페이스 북의 마케팅 지출. 허락 하신다면, 페이스 북은 본질적으로 바이러스성 및 네트워크 효과 라덴이지만, 남에게서 지시받은 것이 아닌 끌어 오기 현상은 페이스 북의 지배에 중요한되었습니다.
당기의 가치는 소비자의 기업 아니다. 모든 비즈니스 대 비즈니스 회사는 "수요 세대"의 가치를 알고 : 고객이 "끌어"를 catalyzing. 빠르고 저렴한 판매 사이클은 잠재 고객으로 끌어로 시작합니다.
웹 회사, 당겨을 육성하는 것은 가치와 참여를 작성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큰 애플 리케이션과 당기의 부족으로 정체 놀라운 기술의 부족은 없다. 그러나 "끌어"플랫폼되는 가장 큰 경제적 성과는 상당히 지불, "밀어"기업들이 관객과 함께 참여해야하는 메커니즘을지고있다 이렇게. 트위터와 같은 회사가 최소한의 수익과 함께 수십억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유 기대합니다.
여기 잡아 육성에 대한 생각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주변 계획
Groupon 지금 은 전통적으로 푸시 서비스를 당겨를 추가하는 Groupon의 시도이다. 나는 먹고 싶지, 내가 어디로 가야합니까? Groupon. 모든 인간의 욕망은 자연 끌어 오기 경향이있다. 인간의 욕망을 '첫 번째로 반응 "가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Analogies 찾기
당겨 대부분의 형태는 위의 "인간의 욕구 '에 대한 코멘트 당, 미리 정의된 사회적 패턴을 맞습니다. 구글 전에, 사람들은 서비스를 찾기 위해 전화 번호부를 (남에게서 지시받은 것이 아닌) 사용됩니다. 이메일하기 전에, 사람들은 (마이 후 주어진 시간에 일반적으로, 그들의 우편 사서함을 확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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