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4일 월요일

우리 손자가 도대체​​ 페이스 북이 언젠가는 무엇입니까 요구하고 있습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eXd4rE2QtIs/:

는 음악 산업의 수용에 페이스 북의 상대적 지연에도 불구하고, 뮤직 비디오와 페이스 북이있을 수 있지 ​​일이 좋아. 최신 대부분의 주류 예제는 당밀의 달콤한 "Unfriend 당신은"그레이슨 챈스, 누구 비버 - 같은로 fittingly 발견 YouTube에.

노래에 대한 가장 자링 것은? 동사로 만들어낸 용어 "Unfriend"확률의 정규화, 정서적 사용합니다.

심각 통해 십대 고뇌는 이제 다른, 열세살 때 난 전화 소년을 기다리는 내 분홍색과 보라색 플라스틱 전화 (나는 내​​ 방에서 그런데 그 두번째 라인을했다)에 의해 접착, 집에서 것입니다. 아이폰의 시대에, 아이들은 추적 및 Unfollowed, Friended 및 예 벗없는 됐어요을 통해 관계를 추적 유지, 트위터이나 페이스 북에서 자신의 소재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한 테는 페이스 북 관계 상태입니다 웜의 수에서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초 landlines (이 다시 큰 거래 방식되었습니다) 교체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뭔가가 결국 감정 청소년을위한 통로로 이동으로 Mr.Zuckerberg의 걸작을 대체할 것인가? Popdust가두고 최선을 "JT는 이미 데리고 마이 스페이스 등을 때문에 - 말하다 - 것입니다 우리의 최종 손자 페이스 북이라는 도대체 뭔가 언젠가 있었는지 우리에게 묻고 싶은 질문? 그것이 우리가 생각하고 싶은 세상의 전부는 아니다. "

그것이, 천둥의 소리 것처럼 그리고, 들었어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