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 혼합 미디어 연구소는 5백만달러 증가 지난 11 월 내내, 꽤 몇 눈썹을 제기. 결국, 돈이 Andreessen 호로비츠, 백업했던 VC 회사 온 Instagram을 . 그것이 여전히 Burbn로 알려진 때 공정하게, 그들은 Instagram를 백업 - 이되기 전까지는 이제 매우 인기있는 모바일 사진 공유 애플 리케이션 것을. 하지만, 혼합 미디어 연구소 'PicPlz 제품이 직접적인 경쟁자라고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Instagram는 반면 Andreessen 호로비츠는 그들과 함께 양면 다른 투자자를 발견 .
그러나 사라는 당시 바와 같이 그것이 혼합 미디어랩 창립자에 내기되면서, Andreessen의 내기는, Instagram에 대해 너무 아니었 돌턴 콜드웰 . 이전에 아이 밈를 설립했다 대령은, 사진 공유 이상의 회사에 대한 광범위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했다. PicPlz 단지 그들이 만드는했던 활용을 가장 먼저 제품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적당한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있지만, 그것은 보지 않은 성공 Instagram 사용자 측면에서 있습니다 . 이제 혼합 미디어 연구소들이 다음 제품에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배웠어요.
특히, PicPlz가에 의해 실행됩니다 별도의 회사로 떨어져나 갔있다 알리 Aydar , 냅스터, 아이 밈에서 전 임원, 그리고 예, 혼합 미디어 연구소. 우리는 혼합 미디어 연구소는 다음의 어떤에 초점을 모색으로 PicPlz가 잠재적인 현금 거래에 대한 주위에 쇼핑을하는 것을 주 동안 듣고 있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그들은 일부 소유권을 유지하면서 단순히 별도의 회사로 PicPlz를 스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논평, 콜드 웰이 PicPlz 스핀 - 오프를 확인하지만, 그의 팀은 다음 작업을 무엇에 대한 자신의 흥분을 표현 이상의 추가 협상을 논의하지 않았다.
그럼 다음 작업 혼합 미디어 실험실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확실히 아는 건 그것이 애플 리케이션 분야에서 광범위한 아이디어의 초기 목표로 인라인의 것입니다. 특히, 우리는 PicPlz 달리 첫날에서 비즈니스 모델에 강한 초점을 맞추고있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한편, PicPlz는 서비스로 살 것이다,하지만 콜드 웰과 혼합 미디어 연구소 팀의 나머지 부분은 더 이상 관여하지 않습니다.
멀리 PicPlz에서 이동은 모바일 사진 공유 공간에서 흥미로운 시간에 온다. Instagram 빠르게 사용자를 얻기 위해 계속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와 같은 경로 와 색상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로는 최근 출시 첫 "공동" hipster / 드르 -. - "사이드 프로젝트"에 대한 드레의 용어 로 . 색상 연구소 한편, 이후 완전히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컬러가 잡기에 실패했습니다 그들이 기대했던 여정에 동참하게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