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7일 일요일

고객이 항목별 청구서를 요청, 버라이존 그녀가 Subpeona 얻기 지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JW0LGZ0Y4Hk/Customer-Asks-For-Itemized-Bill-Verizon-Tells-Her-To-Get-a-Subpeona:
suraj.sun는 Techdirt에 기사에서 인용과 함께 글을 참고하세요 : "그녀는 6 시내 통화에 대해 요금이 청구되고 있던 $ 4.19에 대해 찾으려고 버라이존라는 여성이,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그녀를 제공할 것이라고 버라이즌 담당자에 의해 들었어요 항목별 청구서가 변호사를하고 변호사가 버라이존의 정보를 공개하도록 소환장을 가지고하는 것이었다. 대신, 여자는 법원에 가서 (혼자)과 판사가 항목별 청구서 정보를 넘겨주 버라이존을 (. docx)라고 . 그것은 소비자가 청구서에 요금에 대한 유틸리티를 문의하여 요금을 위해 무엇인가 배우고 요금이 올바르게 적용 것을 배울 수있다는 것을 공정한 사업 관행의 기본 문제입니다. 유일한 검증은 버라이존의 증인 수 [고객] $ 4.19 측정 사용 요금 같은 요금이 정확했고 올바르게 버라이즌의 컴퓨터 시스템의 정확성 그녀의 신념이되었다 청구 것을 제공합니다. 버라이즌은 소비자 메세지에 대한 응답으로 과거 요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 유일한 방법은 것이었다 그 고객이 변호사를 고용하고 자신의 사용 정보를 소환해야합니다.없이 합리적인 기준이 합리적인 고객 서비스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