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일 월요일

BigCommerce는 소매 유통 업체들이 전자 상거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1,500 만 달러를 제기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mvD5vu3Iaes/:

BigCommerce , 온라인 판매점 및 가맹점에 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 일반 촉매 파트너에서 시리즈 1,500 만달러 자금을 제기했다.

2009 년 시작된 BigCommerce는 소매 및 전자 상거래에게 온라인을 관리하는 상인을위한 포괄적인 SaaS는 제공합니다. BigCommerce 검색에서 마케팅 및 SEO 온라인 지불 재고에 온라인 점포 관련 중소 기업 전원 아무거나 모두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에 대한 가격은 월 $ 25부터 기본 계획, 중소 기업을위한 저렴한 있습니다.

기능 멀티 채널 소매, 자동화된 이메일 마케팅, 재고 관리, 온라인 점포, 그리고 더 포함됩니다. 20,000 고객을 보유하고 수익성있는 회사는 또한 응용 프로그램 실행 페이스 북에 대한 재고를 목록으로 판매자를위한합니다.

회사는 SaaS가 통한 총 거래에 2 억 달러를 보유하고 한달에 1000 클라이언트를 추가합니다. 새로운 자금은 시드니와 오스틴, 텍사스 운영, 판매 및 마케팅 전략 등에 회사의 headcount를 확장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