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스트 게시물 벤처 자본가입니다 데이비드 카원 . David는 최근에 두명 년 동안 자동차 덜가는 후에 닛산 리프를 구입했습니다.
3.5 년 후에, 나는 마침내 자동차 소유자의 지역 사회에 다시 합류했습니다.
2008년 2월과 지난 주 사이에, 전에 자동차 미만 . 제가 빌린 및 자동차 대여, 택시 및 우편 자동차를했다, 그리고 가끔 biked. 또 놀이기구 (- 당신이 누군지 알고 대단히 감사합니다)의 많은 불만. 그건 내 고급 독일어 가스 목구멍가에 대한 보증이 만료되면 시작했고, 그 일을 판매하고, 진짜로 교체위한 주변 쇼핑 시간을 못 찾았 - 시간이 누가 ?
나는 푸른 가능성이 빠르고, 조작 간단하고, 연료 저렴해야 전기 세단을 운전의 가능성에 대해 많은 기대 느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가스 중지 10 분 살인을하지 않을거야 - 시간이 누가? 그래서 건설 한 기다릴 결정, 테슬라 모델 S, Fisker 카르마, 닛산 리프와 시보레 볼트에 대한 명단에 내 이름을 내려놔. 3 년 후, 나는 Fisker, 닛산과 시보레에서 전화도하고, 그것은 결정하는 시간이었다.
옵션을 검사하고 자동차를 운전하면, 그것은이 여덟 가지 이유 리프 구입하는 아주 쉬운 결정이었다 :
1. 백마일 또는 교류 업무 본격 시작과 함께 85마일 : 다른에 비해 잎은 배터리 충전에서 두번의 범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의 자동차 연결해 밖으로 당신의 일상, 또는 오분 한달에 약 15 초 하루를 추가 -. 우리가 가스 펌프에서 지출의 절반 가량 시간)
2. WHTFT - 순수 전기 모터 (아닌 하이브리드 가솔린 엔진)와 리프, nimbler 덜 깨지기 쉬운, 나는 하이웨이 101 교통 체증을 무시할 수 있도록 캘리포니아 카풀 차선에서 운전하기 위해 법적으로 가능한가요?
3. 전기 모드 (하이브리드 가솔린 엔진의 도움없이)에서 운전하면 (NO 전송) 놀라울 정도 조용하고 부드럽게합니다. 도 시속 80 마일 이상의 속도로 가속이 즉각적이고 인상적입니다.
4. 리프는 원활 렉서스로 스티 어스, 그리고 작은 바퀴는 싸구려 켭니다.
5. 만이 리프 (당신은 아이가있다면해야) 앞면과 뒷면에 다리 실에서 충분한 헤드 룸과 개방, 편안한 좌석을 가지고
6. 오직 잎은 5 명의 승객을 (당신은 세 아이가있다면해야합니다!) 실시
7. 리프는 가장 큰 트렁크를 가지고 있으며, 뒤쪽 좌석이 더 많은화물 공간을 아래로 이동.
8. 리프 비용 볼트만큼 4분의 3, 그리고 카르마만큼 3분의 1. 당신은 집에 220 볼트 충전 스테이션의 2천달러 비용에 의해 상쇄, 세금 크레딧의 최소 $ 7500을 얻을.
이러한 이유는 닛산 리프 이제 이유를 설명 outsells 팩을. 당신이 다른 자동차 중 하나를 구입하고자하는 이유는 단지 세 좋은 이유 생각할 수 :
1. 리프의 순수한 전기 모터 두 자동차 가족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그 드문 하루에 한 달에 한 번 이상 100 마일 운전을하면, 당신은 항상 (혼다 Odysseys 끝내 있습니다) 대신 가스 목구멍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하지 않고, 한 자동차 가정 (비싸고 좁아 불구하고) 볼트 더 실용적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 땅에 낮은 앉아하고 (같은 구울 $ 100K있어 거대한, 무거운 스포츠카를 운전 사랑한다면 이 사람 ) 다음, 당신은 카르마의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으르렁 거리는 엔진, 버킷 시트, 그리고 아름다운 나무 / 가죽 인테리어와 고급 근육 자동차의 모양과 느낌이 있습니다. (잎은 모든 플라스틱은.) 카르마가 낮은 속도로 스포츠카와 같은 수행하지만 고속도로에서 난 잎에 비해 그것이 명백히 느린 발견했다 가졌어요. 카르마는 고속도로 가속 nearl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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