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비디오 제작자가 수익을 창출할 수 이상의 콘텐츠를 생산 훨씬 쉽게 시간이 있습니다. 방정식의 수익 창출 측면이 제대로 힘든 두 X -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요소 - 즉, 사용자 흐름의 결제 부분을 용이하게하는 메커니즘은 '수익을 창출 무엇을 같이하고. 두 번째는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되는 요소 -이 내용이 비용이 청구되는 아래 모델 (S)을 모셨습니다.
입력 Cent2Cent , 모두 하이 엔드 TV 방송 (NBC가 클라이언트) 및 저가형 블로거를위한 충분한 융통성있는 동영상 수익 솔루션 이스라엘 회사를. 그리고 현재까지 200,000 이상의 지불 거래와, 그들도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
Cent2Cent 하나의 즉각적인 이점은 수익 창출 솔루션을 선택하면 콘텐츠 소유자가 그것에 집 전체를 내기 위해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나는 Cent2Cent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있는 것은 콘텐츠가 Cent2Cent의 호스팅 인프라로 마이 그 레이션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콘텐츠 자바 스크립트 래퍼 이내 또는 그 이상 프로그래밍 제어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쌌다 수 SOAP / REST API는도 있습니다. 그러나 호스팅 필요 것을, Cent2Cent가 Kaltura와 통합되어 분들뿐만 해결군요. 그리고 해제 라운드, Drupal 및 워드 프레스를위한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Cent2Cent의 솔루션을 두번째 주요 이점은 유료 옵션 꽤 다양하는 것입니다. 이 포함 : 매일 / 주간 / 월간 / 되풀이 구독 계획, 유료, 번들과 패키지, 그리고 미터드 계획 (조회 전망의 수, 또는 시간에).
그것의 얼굴에, 모든 옵션을 압도 될 수 있지만, Cent2Cent의 진단 도구 내장은 콘텐츠 소유자가 수익의 의사 결정을 내릴 수있는 도움이됩니다. 모듈은 통계는 세그먼트가 추론하는 것을보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소유자는 5 %가 채 5 더 많이하면서 사용자의 2 %는 열 개 이상의 비디오를 볼 것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단지 유료 구입 모델을 제공받을 수있는 사용자의 나머지 반대로 두 구간, 구독 모델의 자세한 내용을 맞습니다.
Cent2Cent 10 월 2010 년 자사의 상업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개인 투자자로부터 50 만 달러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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