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일 화요일

접이식, 전기 비엔나 자전거는 Dorky 그러나 실용인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19BEDm5YCAQ/:

미국은 전원을 자전거의 대규모 전개에 세계의 나머지 부분을 가입을 아직 가지고 있으며,이 특정 항목에 해당 변경됩니다 의심하지 않지만, 그것은 항상 이런 좋은, 실용적인 차량이 오면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비엔나 자전거라고하고, 그것은의 발렌틴 Vodev에 의해 설계 Pixstudio , 비엔나에 본사를 둔 디자인 스튜디오 (자연) (자연).

좁은 (단 35cm 폭) trike 프레임은 여전히​​ 자전거와 같은 취급을 제공하는 동안 뒤쪽에서 부하에 대한 추가적인 안정성을 의미합니다. 뒤쪽에 플랫폼은 확장하고 분명 stowing 식료품, 헬멧, 또는 나무, 동안에 맞는 재미있는 육각 포드가 있습니다.

가 독립적으로 그것을 추진 수있는 전기 모터의, 또는 당신은 페달 - 도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ixstudio 내가없이화물과 조금 페달 기꺼이 비엔나 크기 승객과 함께 있다고 감히 생각 자전거가 충전에 60km까지 이동합니다 주장했다. 어쩌면 그들이 아직 그것에 대해 잘 모르겠군요 - 그리고 또 다른 소스는 분명히 더 40~60마일는 말합니다.

당신은 오른쪽에 볼 수있는 하루의 심부름 실행에 적합, 30 또는 60마일 여부, 범위 이외에, 그것은 스토리지에 주름. 내가 말했듯이, 실용적인, 맞죠? 너무 무거운가 안된다면, 그것은 쉽게 아파트 단계 비행기 두를 촬영 수 있습니다. 라고, 아파트.

비엔나 자전거는 스튜디오의 진화 것으로 보인다 "Biquattro"프로토 타입 , 업그레 이드 smoothed, 그리고 새로운 버전을 생산하기 위해 그린되었습니다. 그냥 오늘은 대중에게 '작업 프로토 타입 "형태로 표시되고, 아직 구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의 브릿지의 에코 랠리 행사에서 .

[를 통해 MocoLoco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