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9일 월요일

HealthTech 실패 : 기업에 대한 교훈을 틀려서 곤 건강 신생에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XA8lowyYbz0/:
Train Wreck

편집자 참고 사항 :이 게스트 게시물이 데이브 체이스의 CEO에 의해 쓰여진 Avado.com 되었다 환자 관계 관리 회사 테크 크 런치가 결선 진출자를 중단 . 이전에 그가 25 병원 액센추어의 의료 실천 컨설팅을위한 경영 컨설턴트 및 Microsoft의 건강 사업의 설립자했다. 당신은 트위터에 그를 따를 수 @ chasedave .

Healthtech가 점점 부문이지만, 1,000,000,000달러 수영장에서 VCS 지난 년 동안 신생 기업에 부어, 건강 기업은 그 전체의 3 %를 받았습니다. 많은하지 healthtech 창업 이러한 큰 벤처 순찰을 확보 할 수있다, 그러나, 지난 주, 바로 그것을하고있는 것 같다 한 healthtech 회사 강조 : Zocdoc, DST에서 5000 만 달러 라운드 이달을 제기하고, 몇 가지를 제공 Zocdoc의 경험에서 배울 찾고 창업을위한 테이크 아웃. ( 여기에 게시물을 체크 아웃 .

립의 게시물 쇼에서 상기 벤처 번호와 같은 많은 신생 진짜 같은 지혜의 Zocdoc 지난 몇 년 동안 healthtech 실패의 증가로 LED가 가지고있는, 보여주었다 증명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최근 한 연구는이 현상을 강조 표시합니다. 110 디지털 건강 기업을 인터뷰 후, RockHealth은 최근 실제로 기금을 받고 회사와 사이의 분리를 보여주는 연구의 결과를 발표까지 비어 온 그 많은.

이 분리는 너무나 많은 healthtech 회사가 영향을 만들기 위해 실패 이유에 해명, 또는 생존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pivots를 받아야했다있다. 다음은 healthtech 시작 실패의 상단 원인 중 일부를 찾을 수 :

특정 초점 또는 입양 포인트 부족

이곳은 초점의 부족들이 보건 의료에 여부 신생을 죽이고,하지만 건강에 특히 유행 것을 문서화의. 의료 산업은 고통 지점의 풍부한 시달리고과 파괴의 심각한 필요하므로 새로운 신생 기업이 가장 큰 영향을 만들기 위해 모두 해결하려고하는 것은 끌리기. 한 번에 하나의 괴롭혀요 - 그러나, 이러한 창업은 코끼리를 먹는 방법에 대한 옛말에 이르기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신생 기업은 그들이 더 씹을 수있는 것보다에서 무는 있습니다. 그것은 주소와 같이 하나의 주요 통증 지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불 예상 소비자

체중 감소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의료 서비스를 직접 지불하는 소비자의 많은 예제이 없습니다. 시간이지나면서, 이것은 (아래 링크 참조) 의료 중단 시리즈의 Part II에서 강조되면서 의료 비용의 부담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이동 도착으로 변경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소비자가 단기적으로 지불하도록 기대하는 사업에 대해 매우 신중거야.

정보의 제비를 입력하는 예상 소비자

내가있을 거라고 믿지 않지만 구글 헬스가 실패한 이유를 큰 이유로 정보를 입력하는 소비자 기대는 개인 건강 기록 (PHR)는 의미있는 견인을 얻기 위해 실패 이유에 큰 요인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PHRs은 개별 입력 정보와 몇 가지 그럴하고자하는 의지.

돈을 요구하는 거대한 양의

이것은 그곳에서 거대한 비전이고 거품 자금 시장은 많은 액수의를 열었는데 어디 거품 기간에 발생하는 경향이. 궁극적으로, 그들은 지속적인 체인점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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