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mix 내가 오픈 소스 제스처 녹화 및 Kinect SDK에 대한 인식 엔진을 생산하는 광산의 새로운 인터넷 친구와 함께 일하고있다 "씁니다. 이것은 동적 타임 워핑 기법에 기초하고 있으며 개발자가 자신의 행동을 기록하고 안정적으로 그들을 인식할 수있어. 그것은 현재 2D이지만 3D는 쉽게 개발이며, 곧 우리 사회 테이크업이 프로젝트에 기여를 찾고 있어요 -. 그것은 (Kinect 이내에 신속한 프로토 타입과 함께 많은 사람을 도와줄 수있는, 심지어 생산 솔루션에 사용될 수 사용 물론, SDK의 조건!).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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