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5일 금요일

<em>Skyrim : 엘더 스크롤 V에서</em> 조기보세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llPzOB6ebro/Early-Look-At-emThe-Elder-Scrolls-V-Skyrimem:
베데스다는 11 월에 그들의 최신 엘더 스크롤 게임, Skyrim을 출시할 계획, 그리고 그들은 마지막으로 게임에서 공개을하기 시작했습니다. Eurogamer에서 미리 게임의 전투, UI 및 게임 세계의 탐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용 : "적의 로켓 추진 유탄보다 거의 모든 다른 게임 장르보다 메뉴에 보내, 그래서 더 생각이 재고 디자인에 가지 않는 이상,하지만 내 하중을 가볍게하는 능력, 무기 및 항목들을 플레이로 분명된다고 Skyrim 환영 예외입니다. 그 중첩된 메뉴가 iPad 페이지 swipes만큼이나 원활하게 액세스하고, 그들이 빠르고 깨끗한 이동합니다. 당신은 즐겨찾기를 설정 양손 항목을 장비하고, 자세하게 것들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이상 제 짧은 손 중 -에 내가 퍼즐에 대한 단서를 찾을하거나 문서를 읽을 수 개체를 회전해야하고, 모든 다른 화면으로 가지 않고 다 됐어 또는 막대기 방도를 강구하고 얼굴 버튼을 눌렀을 때보다 더 복잡한 아무것도. 상상이 쉽게 망각이나 낙진에이 같은 시스템의 평균 플레이어의 실제 경기 시간에서 시간 면도 수도있다는 걸. 그것 때문에, 그것이 내 손에 기능에 귀중한 초 저장하고, 초 오늘 통화되므로, 베데스다에서 누구든 당신을 감사 인벤토리를 설계했습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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