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있다 궁금해서 구글 +1 SEO와 검색 결과에 영향을하려고하는 방법. 아시다시피, 구글은 1을 발사 "와 같은"또는 "retweet"버튼으로, 당신의 친구와 광범위한 웹과 마찬가지로 Google 검색 결과를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SEO 관리 회사의 지휘자가 하나가 검색 결과에 의미있는 영향을 않는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이 때문에 시작 지금 서치에 그 통계를 당기는이며, Google은 순위 웹사이트 이러한 사회적 신호를 사용하는 경우의 이해 브랜드를주고 그들에 분석을 실행.
지난 몇 개월 동안 지휘자의 연구에서, Google의 유기적 검색에 표시 상위 5 회사는 자신의 페이지에 많은 구글 + S로 3 번 가지고 있으며, 6-10 순위 업체보다 2 배 많은 페이 스북 좋아하는것. 시작은 또한 10 배 9 밖은 상위 검색 결과를 Google이 하나의를했고 페이스 북은 6 이상의 순위를 다음 결과보다 더 좋아하는 것을보고합니다.
지휘자는 '구글 +1' 또는'링크드인 공유 'A'와 마찬가지로 페이 스북 (Facebook) '의 초 내에 서치 고객 살펴보고 자신의 도메인, 경쟁사에 대한 사회적 신호에 대한 보고서 및 수행 브랜드 특정에 대해 누구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키워드 또는 구문.
세스 Besmertnik, 지휘자의 CEO, 그것이 얼마나 하나의 또는 좋아하는 각 URL이 수신하는 것을 모니터하기 위해 기업과 브랜드에 도전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서치는 URL의 수만에 걸쳐이 정보를 구성하고 어떤 키워드가 Google 한과 도움을주고있는 그들에게 것이며, 어떤 키워드가 없습니다.
그것은 이제 막 출시하지만, 같은 페이스 북의 능력을 고려했습니다 구글의 소셜 제품을 고려하고, 아직 이러한 통계에 대한 초기의, 링크드인 공유 및 Google 하나의 아마 SEO 관리 및 분석에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지휘자 관리 및 개선 그들의 SEO 노력을하고 증명할 투자 수익 (ROI)를 제공하는 기업의 마케팅 힘을 실어, SEO 기술의 패배를 모르는 선두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가장 먼저을 만들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