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0일 수요일

특징 : 정확도 전력 소요 : 완벽한 SNES 에뮬레이터를 구축하기 위해 한 사람의 3GHz 퀘스트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CHdNzxS3YA/accuracy-takes-power-one-mans-3ghz-quest-to-build-a-perfect-snes-emulator.ars:

이전 게임을위한 에뮬레이터는 일반적인 인자가 어느 이상의 에뮬레이터 게임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갈으로 상당히 인기가 온라인으로있다. 오늘 우리는 슈퍼 닌텐도 에뮬레이터 bsnes를 만들었습니다 신사에서보기의 또 다른 지점을 제시한다. 그는 에뮬레이션 경험, 정확성의 가장 중요한 부분에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고자합니다.

그것은 현대의 PC에 닌텐도이나 SNES 게임을 훨씬 강력한 동력을하지 않고 에뮬레이터 처리 능력의 단순한 25MHz와 함께 1990 년대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 잘 오래된 콘솔을 에뮬레이트, 또 다른 도전은 전적으로의, 정확한 에뮬레이터는 충실하게 기술을 노화 재현하기 위해 전력 3GHz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우리는 정확도가 에뮬레이터에있어 매우 중요한데 이유를 한 번 보도록하고 왜 그토록 어렵다.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