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 머스 3D는 확실히 우리가 본 중에 가장 얇은 스마트폰 아니라, 청키 단말기에 대해 심각하게 능률 얻을 것 같습니다. 포켓 린트과의 인터뷰에서, LG 개발자 닥터 헨리 노 (能)는 그의 회사는 내년 출시를위한 준비가있을 수를주는, 그 4.3 인치 휴대 전화의 얇은 버전에 작동되고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노 (能)는 차원에서 구체를 제공하지만, 11.9mm (0.47 인치) 두께의 현재 버전은, 확실히 "길거리에서 매력적인 휴대 전화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어 - 그 변화에 희망 무언가. "결국, 우리가 이렇게 3D가 발생하면 반드시 그것이 두꺼운거야 것은하지 않을 수 있도록하고 싶다"노오는 설명했다. "그것은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차별화 요소가 될거야." 이렇게하면, 그가 주장, LG의 안경 무료 3D 장치가 2D 경쟁에서 자신을 구별 도울 수 :
4.3 인치는 요즘 정상입니다 - -. "요즘 모든 휴대폰들은 거대한 스크린을 가진 동일한 모양과 내년 그들은 심지어 더 큰 이동 그리고 그들은 터치 버튼의 고정 번호를 가지고 그들은 똑같아.. 두께. 그들은 같은 카메라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너무 재미 심지어 같은 OS입니다. "
물론,이 전략은 실제로 밖으로 냄비 여부를두고 봐야 알겠죠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우리가 지켜볼 수있을거야 뭔가.
희박해 옵티 머스 3D 단말기를 개발하고 LG는 2012 년 준비가 된거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6일 (화) 동부 서머 타임 05시 11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