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프랜차이즈 자신에게로 기업이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 래프트 금 농업과 회색 시장의 거대한 후광 산업을 지원합니다. 팜빌과 ilk가 수백만에 microtransactions 하오. 전쟁의 어쌔신의 신조 또는 기어 같은 개별 게임을 개발 팀들은 많은 전체 기업보다 큰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내기가 점점 증가하게된다고해도 놀랄 일은 아니지.
듀티 콜 오브 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이며, $ 40-60에서 게임의 사본의 수백만을 판매하는 것은 수익의 진정한 원천이지만, Activision 의무 엘리트 서비스의 새로운 전화가 반복 매출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fanbase을 집회. 그러나 fanbase은 게임 자체의 위에 연간 50달러 요금을 받아들이 겠는가?
엘리트 서비스의 일부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합계 공유 및 분석, 공식 클랜 생성처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엘리트의 지급 부분은 단지 상세되었습니다 , 그리고 새로운 게임 순서가 똑같이 흥미로운 빠지는 것입니다 관한 의미 무엇.
기본 그릴지도, 모드, 그리고 아마도 무기와 캐릭터 장식의 형태로, 새로운 콘텐츠가 될 것입니다. 또한 iPads 같은 상품과 함께 매일 refereed 대회가있을 것입니다. Activision은 콘텐츠의 약 20 조각과 함께 "9 월 DLC 시즌"설명 - 표준의 많은, 아마도 더 이상 심지어는 COD의 팬들은 위장하고자합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이미 출시에 절반 게임을 판매하고 내년 정도 이상의 나머지를 돌링 혐의, 그리고 박스 게임이 가능성이 많은 정도되지만, 후 구매에 배치 강조 비참한 일이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너무 예측 가능하지만 더 큰 함의가 더 흥미 있습니다. 밸브는 "서비스로 게임"에 대해 얘기했지만 DLC 자신의 생각은 Activisions보다 돈 밥 먹고 약간 적습니다. 그들이 한 팀 요새 2 지역 사회와 추가 기능의 수십 모두가 따를 수 있습니다 예를 아니지만, 당신이 세상에서 더 만족의 게임 커뮤니티를 찾을 가능성이 있어요. Activision의이 개념은 실질적으로 다른 무엇보다 '세컨드 라이프 (Second Life) 또는 대체 현실 게임의 지역에서 COD를 저장합니다. 사람들은 이미 온라인 게임에서 자신의 '직업'에 대해 매우 심각하지만, 사회 통합을 우리는 (전장과 같은 위의 3의 Battlelog) 다른 플랫폼과 통합의 증가 수준 및 확인 관련 비용의 엄청난 증가를보고하고 "큰"게임을 꽤 심각한 사업이 차세대.
그것은 TV가 예전에 쇼타임과 HBO 같은 프리미엄 채널을 추가 같은 약간의. 당신이 가지 그것에 커밋해야하고, 만든 사회는 더 평범한 한 주변 네트워크로 평행하지만, 훨씬 더 헌신. 그러나 오직 무역의 통화 시간이 특히 경우, 너무 많은 상영 시간표가있을 수 있습니다. 돈이있는 사람은 모든 프리미엄 채널을 구입할 여유가 있지만, 콜 오브 듀티와 와우, 헤일로 등 모든 생활 전체 세계되기 확대에 게이머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돈을 많이 지옥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경향은 계속됩니다.
우리는 단지 50 달러 판매하고 그것의 "전통적인"게임을 그만 만나길됩니까? 무언가가 밸브와 Activision 같은 회사가 돈을 더를 제공하기 위해 감당할 수있는 때 (그들이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추출되기도 함) 제공합니다. XBLA와 PSN에서 저렴한 다운로드 게임의 상승은 중간 경로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달러 사이 5 20달러, 플랫폼을 구축하지 마십시오 브레이드와 배스쳔 같은 히트 방금 전화 방식으로 더 많은 타이틀을 기대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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