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IFA의 은하계 멀리 멀리 중국 관을 살고있다. 그리고 증기선, 헤어 아이언, 그리고 텔레비전 탑재의 과다 사이에 묻힌 중국 관의 외륜의 반대편에, 당신은 S - 워커에 비틀 수있다 - 당신은 단지 그것을 놓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S - 워커있을 수 있을까요? 우리가 정확한되는 거라면, 그것은 독일어 부스 마스터에 따라 '속도 - 워커, 스카이 - 워커, 뭐든지 "의. 루크가 자랑스러워하실거야. 레서 존재는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KIRF 세그웨이 그냥 단순한 10 년 전, 중국, 독일에서 설계하고, 수제. 가장 큰 장점은 가격에있다 - 문제는 언젠가는 내년 중반에 € 2,500 (약 3,550달러)에 대한 소매 예정입니다. 우리는이 가정 아직 - 투 - 수 - 릴리스 전기 전송은 전동 바퀴 한 쌍을 위에 캠퍼스에 걸쳐 확대,하지만 매일의 꿈이 단순히 지출 정당화하지 못했습니다 창고 노동자, 급사, 그리고 대학생의 수백만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 세그웨이에 대한 전체 학기 등록금.
우리는 세계 최초의 (그리고 유일한) 대신 버려진 국제 회관 주변의 S - 워커 기능, 그리고 동안 매우 여전히 프로토 타입을 타고 몇 분 동안, 배터리 전원 장치를 충분히 스릴 느낌과 명령에 정확하게 응답, 우리가 기댈 때 전진 우리가 뒤쪽으로 체중을 이동으로 전면에, 그리고 백업. 당신은 작은 핸들 장착 조이스틱,보다는 당신이 세그웨이에 것처럼 사이드 - 투 - 측면에서 기대고로를 사용하여 방향을 제어합니다. 디자이너는 IFA 데모 시속 10km로 속도를 덮인 있지만, 생산 모델은 30kmh로 증폭되며, 그것은 100kmh (하지만 가능성이 몇 가지 가능성 - 불법 해킹을 필요로한다는 도달의 이론적 능력 부분). 행동에 S - 워커를 볼 수있는 휴식 과거에 롤. 그리고 포스가 함께있을 수 있습니다.
S - 워커 전기 트랜스 실습 (비디오)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3일 (토) 동부 서머 타임 10시 03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