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4일 일요일

몹들이 모바일 웹에 광고를 중지하기 위해, 구글은 개발자가 애드 센스를 사용하여 못살게 굴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n311WVPbNSw/:
admob

구글은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몹을 구입한 경우 750,000,000달러 2009 년,이 회사는 명확하게 성장 모바일 광고 시장에 투자하려고 했어요. 모바일 광고, 애플 리케이션 및 모바일 웹 모두에서, Google의 디스플레이와 검색 광고 사업의 자연 확장 기능입니다. 그들은 전체적인 전략이나 중복에 맞는하지 않은 이유 물론, 통합이 지난 년 동안 자리를 차지하게되면서, 특정 몹 기능 axed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종료 몹의 크로스 승진 다운로드 교환을 몇 달 전에. 그리고 이제 구글은 발표 가 곧 몹의 모바일 웹 검색 기능을 종료됩니다.

구글 핌이 변경 사항을 발표 자사의 블로그 게시물을 제목으로, 몹은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개발자를위한 것입니다. 애드 센스는 모바일 웹 게시자를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통합 일년 이상, 구글이 여전히 중복을 정렬하고 모바일 웹 게시자들이 사이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AdSense에 머리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게시자는 몹을 사용해야합니다 후에도.

및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광고,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베타 참가자에 대한 모든 애드 센스는 구글이 이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위한 기본 광고 솔루션입니다 말합니다 몹에 전환되었습니다.

Google은 기존의 WAP 모바일 웹 사이트에 대한 그 몹 지원 9 월 30 일 중단됩니다 말합니다. 스마트폰과 같은 고급 모바일 장치에서 볼 수있는 사이트 및 광고 들어, 몹 제품은 조금 더 근처에있을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결국 단계별로 것입니다.

그것은 몹와 애드 센스의 모바일 제품 사이에 교차가있을 것이라는 말이하고, 두 플랫폼에서 특정 프로그램과 기능이 절단되고 더 통합이 이루어질 것이다. 예를 들어, 구글은 발표 아이폰과 몹 네트워크에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몹 광고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Google 애드 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있을 것입니다 마지막 가을.

그리고 일부에도 불구하고 이전의 보고서 몹 통합 너무 잘되어가는되지 않은 즉,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의 통계는 여전히 성장하고 gangbusters 좋아요. 이 이동은 (구글은 그것이 자연의 진행 및 통합과 같은 소리를 만드는) 개발자를 일으킬 것입니다 얼마나 고통은 분명하지만 같은 조직 내에서 기술을 제공 경쟁 광고가하는 것은 분명히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회사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