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무바라크의 가을 봤어요" 세일즈 포스의 마크 베니 오프라고 최근 Dreamforce 컨퍼런스에서 소셜 네트워크에 초점을 기업의 필요는. "우리는 Khadafy 가을 봤어요. 때 같은 이유로 최초의 CEO의 가을 것입니다 "란 무엇입니까? 환상적인 비교! 때문에, 우리 모두 알다시피, brutalize 독재자, 고문, 그리고 수십 년간의 기간 동안 살인 자신의 수천명의 사람들이 분기별 이익 목표를 놓치지 경영자 같다.
베니 오프 isn'ta 나쁜 사람이 , 그것은 말을해야 멍청한 일이라고 -하지만 세일즈 포스, 클라우드 컴퓨팅의 포스터 자녀의 미래이기 때문에 그것은 내 마음속에 갇혀 있고, 자신은 자이의 목소리 것 같습니다. 이 시대의 마지막처럼 조금 느낌. 나는 애플의 지배 방식으로 문제가 있지만, 자신의 경력 스티브 잡스 동안 반복적으로 진정 혁명적인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우리가 가능했던 이해하고, 세상을 바꾸었습니다. 이제 그는이 사라 졌어요. 한편, 구글은 제품 라인의 광대한 swathes에 폐기물을 누워 여름 지출했습니다. 구글 연구소의 실험 놀이터? 데드 . 슬라이드는 1억8천2백만달러 위해 작년에 구입? 데드 . Aardvark는, $ 50 만 작년에 구입? 데드 . 다른 제품과 서비스의 전체 잡아 가방? 죽은 .
그리고 그것은 무엇이든 남아 지속 마운틴 뷰 치열한 혈전이 완전히 유료 것으로 보인다. 대규모 가격 인상은 Google의 (멋진) 애플 리케이션 엔진 플랫폼 수평선에 있습니다. PlusFeed의 러셀 비티 보고 자신의 서비스를 종료 그게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서버 비용은 반에 요인에 의해 증가 때문입니다. 내 자신을위한 애플 리케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오픈 소스 - 여행 가이드 애완 동물 사업, 제 비용은 분명히 오십 배 증가합니다. (좋아, 그것은 여전히 동전에서 하루지만.) 새로운 가격 모델은 세일즈 포스의 그렇게 많은 Heroku의 플랫폼입니다. 음.
이것은 구글이 할 수있는 옳은가? 비즈니스 관점에서 흠, 그래. 그들은 더 많은 초점을, 더 적은 프로젝트, 적은 관료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종료 및 / 또는 독립적이고 실험적인 프로젝트를 깎아하고 초점 에 구글 플러스 및 구글 제안처럼 날 -도 프로젝트. 오히려 이익을 위해 캐치 업을 수행 하나보다, 자사의 우수한 알고리즘 및 확장성과 함께 세계를 혁신하고 변경 기업 있어야 구글 아닌가요?
아뇨. 다음 것을, 이것은 지금이다. 잡스의와 함께 출발 및 페이지의 새로운 초점을 맞추고 , 그것은 애플과 구글은 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의 비즈니스에 더 이상없는 것 같습니다, 대신, 그들은 사업의 사업에있어. 마크 베니 오프, 할머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