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Opposable 최고야 블로그가라는 부분을 실행 "게임에서 모든 놀라운이지만, 아무도 행복하지 않습니다." 문서의 추진력은 현대 게임에 대한 논의는 종종 고의로 고장 결함에 거의 모든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우리가 놀이 게임을 완성 없었으나 "모든 게임은 너무 짧습니다. 우리가 계속 증가하는 상호 작용의 수준, 그래픽의 충실도, 그리고 길이를 요구하지만 모든 게임이 너무 비싸. 모든 게임을 주장 같은 사람이 80 시간되었습니다 작품은 10 년 전 오늘 그들이 거리가 메모리에서 나쁜 게임을 청소할 필요가되면, 황금 시간이었다고 말하던에서 십년 거리에 있습니다. " 오늘날 게임 사이트 록, 종이, 샷건 비디오 게임 개선하기 위해 업계 활성 비판을해야한다는, 대위법을 제공합니다. "모든 훌륭한 있으며, 때때로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그것이 항상있을 것입니다 방법. 그리고 우리는 아마 그것의 대부분을, 그리고 더 낳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다."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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