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2일 월요일

당신은 오른쪽 제품을 구축하고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oiEae7uWp0k/:
Sun pod

편집자 참고 : 게스트 제공자 에릭리스는 컨설턴트와의 저자입니다 린 시작 그분이 시작됩니다 SF를 중단 화요일에. 그에게 따라 @ ericries을 .

나는 최근에 혁명적인 새로운 제품을 가지고있는 초기 단계의 시작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요청했다. 그들이 더 나은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줄 알았있다면 나는 그들을 물었다. 제가 부탁을 했었는데 다른 모든 시작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예 고 말했다.

그럼 난? "당신이 어떻게 알지"그들의 답변도 꽤 표준습니다 그들을 물어 : 그들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품질을 향상하고, 일반적으로 제품 로드맵에 대한 실행라고 설명한다. 기능들은 초기에 고객과 설립자의 비전 - 영감을 추측의 요청의 조합입니다. 매달 자신의 총 숫자 - 고객의 총 개수, 총수익, 및 총 최대 사용 - 이동 오른쪽으로. 그래서, 그들은 말했다, 그들은 올바른 궤도에 있어야합니다.

그럼 난 그들에게이 질문을 : 전체 제품 개발 팀이 한 달 휴가를 데리고 휴가를 간 경우 회사에 어떻게 될지? 영업 직원들은 새로운 고객을 가입 보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입소문에서 새로운 트래픽을 계속합니다. 그들이 싫습을으로 그들이 지금하는 주장과 같은 비즈니스가 마찬가지 "진보"를 만들어 확신할 수 있을까요?

한 시나리오에서, 그들은 시간외 근무 있었 미친 시간을 할애하고 다른, 그들은 휴가거야. 두 경우 모두 같은 결과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제품 개발 팀은 진전으로 찾을 수 있나요? 효과적인 일을하기 위해서?

그들의 제품이 좋든 나쁘든하는 경우에는 대부분의 제품 팀 몰라, 고객이 업데이 트하거나 업그레이 드해야 때마다 공포의 고통을 느낄 이유입니다. 제품이 악화에도 불구하고, 다른 것들은 오른쪽으로 갈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동일한 회사가 매우 빠른 성장을하는 데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효과에 차고 있으며, 회사는 언론에 lauded되고, 또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파도에 서핑 아르 자신의 분야에서 성장.

제가 설립한 신생 기업 중 하나에서, 우리는 정말로 (그것이 freemium 비즈니스 모델) 고객 지불에 새로운 고객의 전환율에 집중되었다 연장 기간을했다. 우리 세면대 통계는 잘 접속하여 오른쪽으로 찾고 있었다. 그래프도 고전적인 하키 스틱의 모양을했다. 그러나 코호트 분석은 뭔가 잘못 됐다는 걸 나타났다.

우리는 별개의 그룹으로 매일 가입한 신규 고객을 바라 보면서, 동료로 고객을 나누어. 그럼 우리가 "어떻게? 오늘날의 고객은 어제에 비교 한"라고 물을 수 있고, 많은 우리의 좌절로, 전환율은 거의 동일했다. 그것은 공모 얻을 쉬웠다. 각 그룹은 이전 그룹과 전화 회의를 설정 같았. "어떻게 많은 제품을 구입? 백 밖으로 하나? 좋아, 그래, 우리도 그렇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좌절 부분이 패턴은 우리가 거​​의 매일 제품 "더 나은"를 만들어 냈다하더라도, 몇 달 동안 지속적인 체재했다. 고객의 행동 변화 아니었 다라는 사실을 우리가 잘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되지 않은 우리는 더 악화시키고 있었다.

이 문제에 대한 해독제는 사용을 중지하는 것입니다 세면대 통계를 보다 엄격하게 진행 상황을 측정 시작합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때로는 전화를 A / B 테스트 생각 분할 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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