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있다고보고에 비추어 그 투자자 roadshow을 취소하고 IPO를 연기 , 일일 거래 통합 Yipit가 에 대한 긍정적인 정보를 가지고 Groupon의 그것이 수익 현명한 배너 개월 있다고 즉, 8 월 탄도 있습니다.
일일 거래의 frontrunner은 7 월 106,000,000달러에서 120,700,000달러하기 위해 수익을 증가 여름의 마지막 달 동안 13% 자랐습니다.
세분이 성장은 거래 당 판매 Groupons의 수가 10 % 증가와 평균 Groupon 가격에 5 % 증가, 거래의 숫자의 감소에 대해 모두 증가 보상 Groupon로 도망을 상징한다.
Groupon의 Getaways, Groupon의 초기 여행 계약 제품은, 7 월 5,700,000달러에 비해, 8 월 매출 9백60만달러에 대한 회계, 회사의 판매를 강화. 3백90만달러 Groupon의 Getaways 차이는 한 달 동안 Groupon의 전체 성장의 27 %를 나타낸다.
30K 매일 거래가 8 월에 제공 이상의 추적에서 파생되는 Yipit 데이터에 의하면, Groupon의 두 자리 매출 성장 경쟁에 스탁 대조에 LivingSocial 누구의 수익을 연속으로 두 번째 달 동안 거부.
8 월 LivingSocial의 매출은 7 월 4천6백40만달러에서 3 % 하락을 나타내는, 45,100,000달러했다. 이 감소는 거래 당 판매 상품권의 숫자에 6 % 감소하고 바우처 당 평균 가격의 1 % 감소로 분해 수 있습니다. LivingSocial 그러나 그것은 4 %가 실행 거래의 수를 증가 않았다.
전체 일일 거래 산업의 수익은 2억2천8백만달러에 7 월 추정 2억9백만달러에서 8 월 9 % 증가했다.
Yipit 보고서는 지난 한 달 동안 그 Groupon의 전체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LivingSocial는 22% 공유에서 같은 금액을 거절하면서 LivingSocial의 추정 시장 점유율은 Groupon은 7 월 자사의 51% 공유에서 2 % 획득으로 20 % 감소하면서 53%으로 성장 같은 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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