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OS의 미래가 좀 덜 불확실 삼성 전자의 CEO, 최 기 성이 즉석에서 HP의 웹 OS 사업을 사기의 소문을 잡고 이제는 그 얼굴을 웃고 그리고 냉담하게 마음에 소문을 찔렀다.
최은 최근 애널리스트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의 질문에 대한 답변에 명시된 바와 같이 "그것은 운영 체제를 획득하는 것이 유행되고는 것을 옳지 않아", 그리고 삼성 전자는 이러한 거래를 추구하지 "never"는 것이라고.
HP는이 웹 OS 하드웨어 게임 나갈 것이라고 발표 후, 여러 애널리스트는 몇 가지 핵심 선수는 타락한 OS를 따기에 관심이 있었다 나타내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 의 주요 구매자로 삼성을 넣어 ,하지만 분명 사건 아니에요. HP는 웹 OS 하드웨어 부문을 죽인 동안 외에도,이 회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 아직. HP는 자사 PC 비즈니스를 스핀하는 경우 사실이 새로 만든 회사가 수있는 터치 패드를 소생 다른 웹 OS 하드웨어 장치와 함께.
삼성은 대신 commenters 많은 주제에 대한 원래 게시물에 지적으로 우루루 OS를 밖으로 구축에 주력하고있다. 이 회사는 그냥 굴러 이번 주에 새로운 세 우루루 단말기를 NFC 기능이 하나가 포함. CEO 최은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와 바다가 간접 OS를 구입하지, 삼성 전자의 미래는 것을 재확인했습니다.
HP는 외부 하중 웹 OS로 찾는 거라면 그림 밖으로 삼성과 함께, 많은 회사가 아니라 팜의 타락한 배너와 함께 실행하는 남아있다. HTC가 안드로이드와 함께 단단히 입지를 굳힌이며, RIM은 QNX 플랫폼 주변 블랙베리 스마트폰 자사의 차세대 개발, 모토로라 곧 구글이 소유한, 그리고 노키아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유리한 거래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남은 누구? 아마 타이거 전자 웹 OS를 구입하고 Game.com 휴대용 리메이크됩니다. 나는 그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