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s 비디오를 만들기위한 강력하고 인기있는 도구가 있지만, 이것이 상당히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의 거의 사용자가 해당 설정에 깊이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진과 가끔 비디오를 복용 들어, 기본값 괜찮지만, 당신의 생산에 조금 더 사랑을 퍼팅에 관심이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만들 수있는 몇 가지 개조하면 되겠어 알고 지불합니다.
Stillmotion는 화이트 밸런스와도 SD 카드를 명중하기 전에 당신이 동영상을 개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모호한 또는 숨겨진 기능의 기본을 설명하는 유익하고 잘 만들어진 작은 영상을 함께 넣어있다.
그것은 캐논 전용,하지만 여전히 당신은, 말하자면, 니콘이나 PENTAX 시스템에 새로운 경우에는 체크 아웃 가치가 있어요. 그것을 체크 아웃 :
물론, 변경 사항 중 일부는 당신이 그들을 찾고 않는 정말 보이지 않는,하지만 그 작은 것들의 문제. 그는 몇 분 음표로 그들은 또한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아파트보다 적은 햇빛과 텅스텐과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생각 빛의 온도를 알았어 시작합니다.
색상 당신이 무슨 일을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도, 표현을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따뜻한 오후의 빛이 밖에서 촬영하는 동안 동안 다시 제가 실수로 카메라가 냉각 화이트 밸런스로 설정했고, 내 모든 사진은 처음에 나를 귀찮게하지만 곧 나를 기쁘게하는 얼음, 밝은 캐스팅했다. 나는 성게의 생각과 부표 그리고 내가 그들을보고하는 방법 이외의 방법을 찾는 등 촬영 줄 것을하지 않았다. 그러나 환경에 약간 변화, 그들은 완전히 다른 모양 것입니다. 그것이 받아 독특하고 흥미로운 었죠 때문에 사실 이후에 화이트 밸런스를 '해결'아니 - 내가 정확히 대한 크레딧을받지 수.
그들은 후처리 컬러 효과 나중 달에 두 번째 자습서를 할거야. 이 라이트룸 또는 조리개 (포토샵의 아무것와 같은 말을하지)를 재생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자기 자신에게 한 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세요. DSLRs의 융통성이 날 모든 사진을 다시 사랑에 빠지게했고, 그 소리처럼 살아남을 수, 메뉴 및 응용 프로그램 길은 아는 것은 그 큰 부분을했습니다.
[를 통해 Fstopper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