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 이것은의 Brenden 멀리건, 사업가 및 제작자에 의해 손님 게시물입니다 Onesheet 현재 그의 아내와 IDEO 디자이너와 함께 세계 회의 신생 주변 여행, 엘 루나 . 여기서 트위터에 그를 따를 수 : @ bmull .
일본에 오기 전에 우리가 도쿄에서 시작 사회와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아는 모든 사람을 물었다. 개방형 네트워크 연구실 : 모든 추천은 동일한 장소에서 지적했다.
개방형 네트워크 연구실 ( "Onlab")은 Y 연결자 또는 TechStars 같은 맥락에서 일본의 시작 인큐베이터입니다. 인큐베이터는 비열한 짓들을, 사무실 공간, 그리고 자본의 일부에 대한 대가로 현금의 작은 양의 신생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미국에서 인기가 있으며, 최고의 일본어 인터넷 기업 디지털 차고 (트위터, 경로 등에 투자) 일본에서 체험을하고 싶어. Onlab은 수술의 2 학년 현재 신생 세 일괄 incubated있다. 그것이 젊은 프로그램 비록 그들은 이미 일본의 시동 사회에 눈에 띄는 영향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이야기 첫 번째 시간 동안 히로 노리 (Hiro) 마에다 , 인큐베이터의 운영을 감독하는 담당 남자를. Hiro 일본에서 자라 Bucknell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을 공부에 전에 국제 학교에 참석했다. 대학 졸업 후에, 그는 자신의 시작을 개시하고, 몇 년 후 앞으로 일본의 기업 사회를 이동하는 방법으로 Onlab을 빌드하고 실행 도움을 일본으로 돌아갑니다하게되었다.
그러나 지역 사회를 개발하는 것은 문화 도전했습니다. "불확실성과 unsuitability 많은가 시작, 조화와 안정을 강력하게 강조하는 문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을 시작,"Hiro 우리를 말했다. "하지만, 젊은 일본인이 많이 국민 자체가 불확실성에 있다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대학 졸업생의 취업률은 지난 10 년간 가장 낮은 지점에 도달하고 일본의 지진이 자신의 미래에 대한 전체 국민의 사람들이 불확 실한되었다. 불확실성과 실리콘 밸리에 발생되는 성공의 증가 관심 많은 젊은 일본인들이 더 큰 위험을 감수 하였다. "
이것은 기업과 일반 대중 모두로부터 Onlab 관심 t되었다. 이 관심은 있지만, 그 장애물없이 오지 않는다. 커뮤니티 위험을 감수할 용의가있다하더라도, Hiro는 단지 세계의 다른 부분에서 기업처럼 투명하게하기 위해 아직 준비가 안되었 네요 말합니다.
"일본 기업은 투명성과 공유 정보의 혜택을 실현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 무서운 거지 - 그것이 그들의 유일한 경쟁력이라고 생각 "이라고 말했다.
실리콘 밸리와 같은 더 성숙한 시작 지역 사회에서 기업은 정기적으로 자신의 전쟁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의 실패를 숨길 수 없지만, 대신 그들을 포용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방지하려고합니다. Hiro이 알고, 자신의 신생 기업과 통신의 동일한 유형을 육성이다 : "우리는 실패 기업들이 다음 아이디어로 이동하고 그들이 자신의 옆에있는 벤처 기업에 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험을 자신의 실패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것을 권장합니다."
Hiro 또한, 그의 창업 성공이 아이디어를 논의하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씩 함께하는 사람들이 도전 찾은 작업 및 그들이 갇혀지고있어 어디로 개발에있어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반드시 자연적으로 오지 않지만, 그것은 작동. Hiro이 세션이 더 나은 그리고 점점 말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