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r는 대서양에서이 견적을 보냅니다 : "카네기 멜론의 구름 중심의 새로운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한 사람의 온라인 신원과 캐주얼한 스냅샷을 일치의 과정 분이 채 소요 PittPatt 및 기타 클라우드 기반 얼굴 인식 서비스와 같은 도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페이스 북과 구글 플러스와 같은 또는 기업의 웹사이트 또는 대학 체육 초상화에서 더 공식적인 무언가에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프로필 이미지의 여부 온라인의 공개 사진을 찾는. 얼굴 인식 연구는 가장 최근에 라운드에서 카네기 멜론의 연구자 긍정적으로 확인된 페이스 북의 사진과 함께 데이트 웹사이트 (사용자의 대부분이 pseudonymously 작동 어디)에서 정체 불명의 프로필 사진과 일치뿐만 아니라, 자신의 온라인 정체성과 북미 대학 캠퍼스에서 통행에 맞게뿐만 아니라 수있었습니다. ... '[C ] onceptually, 실험 3의 목표는 데이터의 과정에서, 거리에서 익명의 얼굴에서 시작하고 그 사람에 대한 매우 민감한 정보를 끝낼 수 있습니다임을 입증했다 "증가."우리의 맥락에서 우리가 증가된 현실로 참조되는 '- 얼굴 인식,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 마이닝, 그리고 클라우드 컴퓨팅의 융합에 의해 가능하게 - 실험, 그것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데이터의 혼합이다.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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