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일 토요일

The9은 중국 시장에 개발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려면 모바일 게임 플랫폼 및 SDK를 출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GUkY8MyS8g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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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9 , 상당한 나스닥 상장 중국어 게임 퍼블리셔 및 개발을 지난 해 동안 미국 게임 시장에 적지 투자를했습니다. ( , 그것 보인다, 미국 기업, 특히 게임에 상승 아시아 관심을 반영 .) 국제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The9는 중국 모바일로 서슴치를 만들기 위해 국제적인 게임 업체와 개발자를위한 더 나은 방법을 만들기에 앞서 전체 증기되고있다 (및 수익성) 효과적으로 액세스할 수가 아닌 중국어 개발자를위한 전통적으로 어려운 지역을했습니다 사회적 게임 시장.

5 월에는 The9 인텔, 타임워너와 협력 CrowdStar에 2천3백만달러 투자를 만들기 위해 예를 들어,. 올해는 또한 중국 게임 업체에 대한 투자에 초점을 1 억 달러 기금​​ (Fund9라고도 함)뿐만 아니라, 그 해외를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The9 또한 5 년 라이선스 계약 발표 는 중국에서 회사의 OpenFeint 모바일 소셜 게임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IOS 및 Android 모두에서 작동하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오로라 견제와 함께합니다.

곧 이후, 회사는 100,000,000달러 기금을 사용하기 시작 , 중국 시장에 세계 각국의 안드로이드 개발자에서 선택 게임을 가지고, OpenFeint와 협력.

오늘날 The9 다시는 OpenFeint 라이센스 계약과 상당한 도박 자금을 활용, 나머지 조각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IOS와 함께. 이 회사는 오늘, 그것이 자사의 모바일 및 사회 게임 플랫폼을위한 IOS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The9 게임 존 (어떤은 물론이고, OpenFeint으로 구동)했다. 이것은 IOS에서 게임 영역이 "중국의 800,000,000 - 강력한 게임 시장"에 대한 맞춤형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에 소셜 기능을 구현하는 '국제 개발자 수있는 매우 이유 관심이며, 모바일 비즈니스 크리스의 The9 부사장은 말했다 셴.

그것이 중국의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에 올 때, 미국 및 국제 개발자 지역화 요구 사항 및 조각을 포함하여 장애물의 숫자와 만났 있습니다. 미국과 서양 세계의 비교, 셴는 말했다, 중국의 애플 리케이션 시장은 운영에 100 개 이상의 애플 리케이션 상점이있다로, 복잡하고, 타사의 t와 함께 큰 중국어 OEM 업체의 각각 입력하려는 시장. 따라서 대형 유통, 중국 시장에 대한 외국의 애플 리케이션의 지방화, 특정 시장에 대한 수익, 등등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를 액세스의 문제가 있습니다.

The9의 플랫폼과 SDK의 다음 장점은, 그것에 의해 실행 애플 리케이션 상점을 포함하여 중국 최대 응용 프로그램 점포의 30 개 이상 (팀에 따라 나라의 애플 리케이션의 약 90 %를 만들어 함)와 회사는 이미 파트너 3 대 통신 사업자 중국어.

그래서, IOS에 the9 게임 영역을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은 중국 시장에 최적화된 상호 작용, 사회적 게임에 자신의 독립적인 모바일 게임을 개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곧, 개발자 또한 이러한 30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 자신의 게임을 상호 촉진 가상 상품 및 통화와 유료화 등, 디스플레이 광고의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9 정말 원스톱 solut과 중국 고객에 접근하고자하는 국제적인 개발자를 제공하기 위해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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