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8일 토요일

스카우트는 신생하기 위해 저렴한 이메일 협력과 지원을 제공할 기금립니다 도움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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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봄, TechStars 보스톤에서 졸업 후 Brightwurks , 고객 서비스 중심으로 웹 기반 생산성 도구를 만드는 시작이라는 새 상품 출시 스카우트 도움 중소 기업 품질 이메일 협력과 지원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시작가 Brightwurks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닉 프랜시스 그것을보고 같은 주소로 희망 문제는 기업의 대다수는 그 멋진 고객 서비스는 웹에서 자신의 비즈니스에 중요한 목표라고 생각하는 동안, 대부분 여전히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그거 효과적으로 고객 전용. 문제의 부품은 고객 관계에 대한 현재의 솔루션은 자동화와 본질적으로 냉정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시장에서 성장 격차가, 프랜시스는 이메일과 도움말 데스크 사이 말합니다. Zendesk 및 Assistly (후자 지금은 세일즈 포스의 일부)와 같은 솔루션을 통합하는 중소 기업에 너무 광범하고 복잡한 끝나게. 그것은 팀이 그들의 이메일 지원을 확장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을 원하는 경우, 예를 들어, 헬프 데스크를 사용하는 10 인 시작 또는 온라인 판매점에 대한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지원 : 세일즈 포스와 NetSuite 대상 기업과 같은 잘 알려진 선수는 스카우트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가 필요한 하나의 소음과 초점을 줄이려고 계획 도움으로. "한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우리가 한 가지 정말 잘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이건 그냥 복잡하고 평범한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초래할 50 가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반대로, 거기에 다양한 될"Brightwurks CEO는 말했다.

따라서 동일한에서 모두 유지, 스카우트 두 개 요구 이메일받은 편지를 공유하는 것이 더의 팀을 위해 설계 (즉, 곧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미 실행되고있는 CRM 솔루션과 동기화됩니다) 도움말 데스크 - CRM 하이브리드에 대한거야 도움말 페이지 및 제공 개인, 고품질의 고객 지원.

프란시스에 따르면, 온라인 소매 업체로 고객이 보낸 이메일의 27 %는 잘못 대답, 그리고 대부분 그것은 고객에 익숙하지되는 에이전트의 결과의 수 있습니다. 친숙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도움말 스카우트는 사회적 네트워크 등의 데이터에서 컴파일되는 고객의 공개 프로필과 함께 대리인도 고객과 함께 자리를 차지하게의 모든 대화를 볼 수 있습니다 (Rapportive이 팀을 위해 무엇을 유사합니다.)

서신과 같은 하나 헬프 데스크에서받은 것이 아니라 - 그들이 실제로 개인 서명 실제 사람에서 온 같은 일대일의 이메일 스레드와 같은 도움말 스카우트 모습 이메일. 게다가, 고객, 스카우트는 보이지 도움, 그들의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실제 사람과 이야기하는 복잡한 과정을 통해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으로? 스카우트 어떤 이메일 주소와 호환되는 도움말을 시작 단순히 그것이 들어오는 모든 메일의 사본을 전달 할 수있는, 기업에게 고유한 이메일 별칭을 제공합니다. 이게 도움이 스카우트에 복사본을 도착하고, 기업은 그들의 자신의 보내는 메일 서버를 설정하거나 답장을 보내는에 대한 도움말 스카우트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치 프로그램은 약 4 분, 프랜시스는 말한다, 종종 사용자 정의 주 필요 공간에있는 큰 선수를 통해 그것을 다리의 조금 포기하는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기업을위한, 훌륭한 고객 서비스가 필수적이지만, 시간이 - 소모하고 관리하는 복잡 수 있기 때문에, 투자 수익 (ROI)이 한계입니다 일반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그들은 대신 투자 시간과 에너지에 대한 수익을 더 많이 볼 희망에 자동화 및 처리 CRM은 쉽게 웹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를 켜십시오.

전반적으로, 기업 (세일즈 포스는 5 달러 Assistly 취득한 온라인 고객 서비스에 더욱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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