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Social은 여전히 총 매출의 관점에서 Groupon 미만의 절반 이상 크기이지만, 빠른 크게 한 처리 감사로 9 월에 그것은 다섯 번이나 증가 : 전체 식품. 매일 거래 추적기에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Yipit , 북미 지역에서 거래를위한 LivingSocial의 총 매출액은 Groupon 6 %의 성장에 비해, 9 월에 32 % 증가했다. (두 숫자 8 월 2011 대 월별 성장됩니다.)
Yipit는 LivingSocial가 9 월에 1천4백60만달러의 한 달 이상 개월 증가 거래 5천9백30만달러 가치를 판매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그 금액만큼 1천만달러 아주 성공에 관련된 전체 식품 거래 에서 20 달러 구입 떨어져 $ 10 제공. 어느 하나 인기있는 국가의 거래가 실제로 매일 거래 사이트에 대한 바늘을 움직일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갑니다. Groupon은과 유사한 성공을 본 간격 계약을 작년.
당신은 전체 식품 거래의 영향을 뒤로하더라도, LivingSocial는 여전히 달 동안 10 % 성장을 보여 것입니다. 그 빠른 Groupon보다 여전히 있지만, 작은 기지에서. Groupon 같은 기간 동안 북미 지역에서 거래의 추정 1억4천3백40만달러 가치를 판매했다. Groupon를 위해 북미에서 매일 거래의 54 %의 시장 점유율, 대 22 % 유지 LivingSocial - 그것이되었습니다 숫자 옆에있어서 이후 July . 그러나 둘 다 9 월의 숫자에 따라, LivingSocial에 대한 Groupon에 32억달러 연간 총 매출 실행 속도와 1,700,000,000달러 실행 속도가 매우 잘하고있다.
일일 거래 업계는 전반적인 총 수익의 추정 2억6천6백60만달러, 8 월 9 %의 성장률보다 빠른 속도로 9 월에 12 % 증가했다. 전체 업계 9 월의 숫자에 따라 3,200,000,000달러 연간 실행 속도 (Groupon은 1,700,000,000달러를 대표하고 전체의 LivingSocial 7억1천2백만달러 포함)에 있습니다. 이들은 각 회사가 그것이 상인 각 거래의 가치를 분리 후 보관에 도달 직접 수익이 아닌 거래가 대표하는 총 매출이며,합니다.
Groupon과 LivingSocial 함께 매일 거래 산업의 76 %를 차지하다, 그러나 새, 작은 선수의 돔 (다시 작은 기지에서) 더 빨리 성장하고있다. 9 월, 제 3 플레이어 TravelZoo 37 %를 증가했다. AmazonLocal 177 % 증가하고, 구글 제안 2백36퍼센트 증가했다. 무언가가 제 3 자리가 머지 않아 바뀔 것 같습니다라고 나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