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제가 예약 주문의 경우 현재 사용 가능 안드로이드 와치입니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xVbir1-BUW8/:
Screen-shot-2011-08-07-at-10.43

내가 찾은 동안 제가보고있어 우스 꽝 하고 착용할 수있는 기술은 거의 가까이 우리가 기대할 수 주도했다면 가능한 것에되지 느낌, 시계는 실제로 선적 와 $ 350 비용 블루 스카이는 예약 주문 판매를 시작하면 .

시계 프리 스케일 IMX233 CPU를 실행하고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폰에 연결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메시지와 정보와 다른 약간의 다른 꼬마 비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래 푸른 하늘 웹사이트에서 신나는 비디오 렌더링을 확인하고, 지금은 그렇게 할 수 귀하의 주문을, 결국 그것이 전력 부족 후 시계 잊어 버려요 당신은 그것이 충전 너무 많은 문제가있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 를 통해 TheDroidGu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