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Curation 도구 공급 뉴스 컨텐츠에 대한 MSNBC의 속보 뉴스 파트너 Storify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Nm4pfmCHx7Q/:
Breaking news

아시다시피, 컨텐츠 curation 플랫폼 Storify, 중단 테크 크 런치에서 시작 지난 가을은 이야기 또는 문제에 실시간보기를 만들 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함께 짹짹, 페이 스북 상태 업데이트, 비디오 등을 제공합니다. 오늘, 시작은 발표 속보 뉴스와의 종류 파트너십의 첫 번째 MSNBC 소유 트위터 핸들 세계에서 깨고 뉴스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웹 사이트를.

여기 방식 Storify의. Storify은 구축 및 삽입 짹짹의 모임 주변 이야기, 플리커 사진, 페이 스북 상태 업데이트, 유튜브 동영상 및 Storify의 플랫폼 내에서보다 당신이 간단한 검색 수 및 Storify 이야기로 내용을 드래그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curated 모든 콘텐츠와 함께 이야기를 만들고, 당신은 다음처럼 자바 스크립트의 하나를 통해 귀하의 블로그 또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의 실제 이야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속보 뉴스 제휴를 통해 Storify 사용자는 이제부터 업데이 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BreakingNews 트위터 계정뿐만 아니라 newswire 다른 업데이 트를. 그러니 뉴스 속보 것은 지금 트위터, 페이 스북, 유튜브 등 비슷한 소스입니다.

무엇 제휴가 뛰어난 것은 BreakingNews.com에, 당신이 기사에서 직접 Storify 이야기를 만들 수있다는 것입니다. Storify 사람은 속보 뉴스 기사에서 Storify 이야기를 만들고 포함시킬 수있는 특수 버튼 (짹짹짹 버튼이나 같은 기능과 유사), 제작했습니다.

공동 설립자 버트 허먼이 게시자는 웹사이트 제작 도구를 통합했습니다 Storify에 대한 최초의 양방향 제휴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다른 주요 출판사와 유사한 소스 파트너쉽을 형성 찾고 있습니다.

Storify, 최근 200 만 달러를 제기 에서 Khosla 벤처스는 이미 포함하는 뉴스 조직의 다수에 의해 사용되고 알자지라.

Storify 년 4 월 25부터 공개 베타 버전으로되어 있으며 생성된 100,000 이야기를 건너 약이며, 모든 사이트에 걸쳐 매월 6,500,000 스토리 전망을 평균입니다했다.

우리는 아래 Storify 뉴스의 예제를 임베디드했습니다.



회사명 :
STORIFY
웹사이트 :
http://storify.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