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나는 전화를 그만 둘래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CQpbKAVmbMc/:
phone

MG 시글러의 영감 "난 떠날거야 이메일 ' 이 나는 꽤 오래 쓰는 의미 있었 게시물 있지만, 통렬한 비난의 연설. 내 개인 블로그에 그것을 저장하려고했지만, MG는 테크 크 런치에 여기서받은 편지함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가진 그의 지속적인 갈등에 대한 폭언 수있​​다면 안녕하세요, 제가 전화로 내 혐오 당신을 알리기 위해 허용되어야뿐만 호출합니다.

그리고 추가 보너스로, 지금은 날 쉽게 업데이트된 및 요청 누구나 다시이 게시물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빠른 - 2 분밖에, 맹세 - 전화"미래에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물론 실제로 전화를 그만 두지는 건 어떤 상황에서도 호출합니다. 사실, 내 가족과 친구 난 여전히 내 휴대 전화 7분의 24에 연결할 수있을 거라고 안심 하셔도됩니다 - 좋든 나쁘든.

하지만 일부 절대적으로 필요한 전화를 금지 - 모든 음성 기반 통신 전문적인 목적은 스카 이프, Viber, 모바일 및 유선 전화 포함 말도 안돼 - 그게있다면, 한달에 단 몇을 졸이다되는. 당신은 날 미쳤다고 할 수 있지만, 제가 따지고 보면 그것은 굉장한 것입니다 확실 해요, 제가 만들 수있는 매우 쉬운 결정이야.

나는 기업가, 투자자, 동료 그리고 내 일을 위해와 통신할 다른 사람과의 대화의 90 % 이상이 미국에 본사를두고있는 동안, 유럽에 본사를 둔, 그래서 자연스럽게 내 작품의 대부분은 이메일 (관련 않는 경우도 괜찮아 ' t 증오), 내가 누군가에게 전화를하거나 전화를 데리러하는 데 참여하지 디지털 통신의 인스턴트 메시징 및 다른 형태.

나는 또한 영어를 모국어로하는​​ 원어민 아니에요, 그래서 제가 그 또는 그녀가 전화라고 아무것도 오해하거나 오해하도록 아니라 상대방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보통은. 저는 많은 언어를 사용하지만, 심지어는 내 나라의 말로는 아직 상황이 휘말리지 않도록 위해 이메일을받을 것을 선호합니다.

이외 시간대 및 언어 장애의 차이에서, 제가 모두 업무 관련 음성 대화를 맺지 확신이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없습니다.

1) 안녕하세요? 방해가 내 생산성을 죽일

적어도 내가 아는한. 당신은 내 경험에서, 당신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움직이는 기술 산업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눈을 유지하지 때 좋은 기술 블로거 수 없습니다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기업의 수천에서 보내는 통신을 추적하는 데 와이어 것과 다른 간행물 쓰거나 이야기뿐만 아니라, 소스에서 이메일, 짹짹, 스카 이프 또는 페이스 북의 메시지에 대한 눈을 밖으로 유지. 지켜보고 의미 당신은 내게 전화를주고 내가 대답, 내가뿐만 아니라 내가 뭘뿐만 아니라 나는 다음 몇 초 또는 분 이내에 일을 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드롭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일일 직업 활동이 다음 몇 초마다 한 브라우저 탭 또는 메시지 윈도우에서 점프하는 일이 발생하면 그것은 단지 거대한 산만. 아마 당신은 당신의 직업에 대한 전화를해야하거나 방해 신경 모르겠지만, 확실히 나를 위해 뒤에 큰 고통입니다.

2) 그건 불가능 해요 - 또는 적어도 거의 쉬운 충분하지 -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아카이브. 아니면 앞으로.

사람들이 저에게 이메일이나 내가 편리한 시간에, 나의 조건에 가서 수있다는 것을 의미 스카 이프 메시지를 보낼 수 있지만, 그것도 뜻면 쉽게 문제의 메시지의 본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녹음 / 전화를 해독 디지털 아카이브에 저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음성 대화를 통해 검색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고통 가치가 없어 생각 번거로움 이니까.

그것이 일어난 개월 또는 년 전에해도 단순히, 대화의 요점을 얻기 위해 검색을 할 수있을 때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위한 쉬운 아닌가요? 그리고 단순히 수 t되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