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활동 쓰레기는 귀하의 아웃도어 기어에 대한 온라인 리소스 이동 - 투 (그리고 당신에게 현금을 돌려줘)되고 싶어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BHNtpYAijY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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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 경사 들어, 장비와 의류에 대한 몇 가지 온라인 쇼핑을 할 장소의 수백있다. Outdoorsmen과 여성은 단순히 그것이 레이, 백컨츄리, Moosejaw 또는 파타고니아 수 있는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사이트를 방문하지만, 야외 소매의 집합의 방법으로 많은 진짜로 거기에 안 수 있습니다. (같은 유럽 사이트가 없습니다 있지만 GearZone는 비교 쇼핑, 충성, 리베이트 및 쿠폰 사이트 틈새 수직으로 이륙 있으므로.), 그것은 야외 업계가 믹스에 영향을 찾을 것이 자연스러운 현상일 수도있어.

활성 쓰레기 , 이번 주 relaunched 2009 년 설립 시작가 함께 야외 장비와 의류 산업에서 가장 큰 브랜드를 가져와서 사용자가 이러한 소매 업체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공유할 수있는 틈새 자원을 목표로하고, 만드는 다시 현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활성 쓰레기는 소매 업체에 대한 경쟁력있는 시장을 만들 위에서 언급한 포함한 100 개 이상의 계열사,와 함께 일하고있다는,있는 가장 큰 이름은 신규 고객에 대한이 인생 가격을 고려하는 그들은, 활성 쓰레기를 통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나 현금 뒷면에 기반합니다 스키의 새로운 쌍, 가능성이 현금 묶여 야외 매니아 관심을 것입니다.

활성 쓰레기는 기본적이다 Ebates 마다 다시 현금을 획득, 제품을 구입하는 소매 업체의 사이트로 클릭 사용자가 소매점에서 가격을 비교하는 이상의 80,000 제품의 사이트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검색할 수있는 야외 산업 유형 캐쉬백 모델 구매. ( ShopStyle 야외 시장이 Ebates을 준수합니다.)

매 3 개월, 자연 보호처럼 페이팔에서 사용자의 계정을 신용 카드 또는 신생 기업 비영리 파트너 중 하나에 다시 현금을 기부되는 시점에 사용자의 "쓰레기 계정 '밖으로 활성 쓰레기의 캐쉬스.

그러나, 여기서 시작의 목표는 순수한 쿠폰 또는 거래 사이트를 만들 아닙니다, 복사 및 붙여넣기 Ebates 또는 지방 지갑 모델을 말합니다 설립자이자 CEO 인 케빈 맥이어니지만, 주변 풀 서비스 커뮤니티를 만들 수있는 야외 활동 스포츠 세계. 활성 쓰레기뿐만 아니라 그 사용자가 옥외 브랜드의 장비에 대한 가격을 비교하고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모험 여행, 액션 스포츠 뉴스, 원본 동영상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작가와 사용자 기어 리뷰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활성 쓰레기는 보상 시스템, 라 선보일 계획 Gogobot 또는 Consmr 사용자가 긴 형태로, 제품 및 장비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쓸 수 incentivized 수있는가. 더 리뷰 사용자가 작성하고 그들이 사이트에있는보다 적극적으로, 그들은 배지 및 보상뿐만 아니라의 시작 소매 파트너 할인과 거래가 적립됩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친구가 구매하고 검토하는 바를 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회 장성", 그리고 포스트의 추천이나 기어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판매 및 광고 활동의 증가 수익의 돈을 가로 채고, 제휴를 통해, 현재 형태의 활성 쓰레기는 야외 브랜드를위한 제휴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신을 위치는 해당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모든 산업에서 브랜드는 보상 프로그램, 충성도, 비교 쇼핑, 한동안 타사 전략의 모든 종류를 통해 제휴 마케팅을 활용했습니다 반면, 소비자는 종종 이러한 파트너십을 인식하지 못하는 방법과 비교 또는 현금 뒤로 사이트 (액티브 쓰레기 같은 ) 이러한 관계에서 이익.

McIerney 그가 활성 쓰레기를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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