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어떻게 사회 데이터 윌 파워 월마트의 전자 상거래 혁명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YD_5YRqYCbo/:
walmart

월마트는 여러 가지 새로운 프로젝트에게 기술을 기반으로 이번 휴가 시즌 시작하는 계획이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시작 Kosmix 떨어진 곳에서 얻은 4 월에 다시. Kosmix의 플랫폼은 이전 불리는 트위터 검색 사이트를 포함하여 여러 서비스를 구동 TweetBeat 사용자가 주제별로 웹 검색 수 RightHealth라는 수직 건강과 홈페이지를. 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사람들을 연결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내용을 정리하는 방법 - 그러나 Kosmix이 건물는지의 핵심은 "사회의 게놈"라는 것이었다.

자, 같은 기술은 월마트, 세계 최대의 소매 유통 업체의 손에 있습니다.

요즘, Walmart.com는 분석가에 따르면, Amazon.com의 3백40억달러 대 판매에 연간 약 60 억 달러 않습니다. "월마트는 전자 상거래에 뒤쳐져 있었다"아난드 Rajaraman, 월마트의 글로벌 전자 상거래 부문의 현재 Kosmix 공동 창립자 SVP는 말합니다 "와 이사회는 ​​문제가 심각했다 깨달았습니다."

무언가가 변화했다.

Rajaraman은 월마트 계획이 프로젝트의 소수에 대한 세부 사항에 가지 않을 있지만, 그것이 그들의 본성에서 추측에 세배로 쉽게 - Walmart.com에 대한 사회적 검색 기어의 개인 이메일 이메일이나 모바일, 페이 스북 기반으로 전송 사회는 목록 또는 gifting 응용 프로그램을하고자하고, 누구 앞으로 또 뭐가 올지도 모른다 알고.

4 월, 때 월마트는 Kosmix을 인수 , 이미 수년에 걸쳐 투자의 번호에서 자금을 55,000,000달러을 제기했다. Kosmix 매력 만들었는지 단지 기술 자체뿐 아니라 기술 뒤에있는 사람되지 않았습니다 창업자 Venky Harinarayan과 아난드 Rajaraman, 아마존 자신의 이전 회사 Junglee을 판매했다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개척자. 아마존에서, 그들은 소매 플랫폼에 아마존을 변환하는 CEO 제프 Bezos 같이 일한, 그리고 기술이 이제는 힘이 기계 터크를 발명했습니다.

Kosmix가 인수되었을 때, 그것은 알려진 월마트에서 새로운 그룹의 핵심이되었습니다 @ 월마트 연구소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WalmartLabs에서는 창립자는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페이 스북 페이지 등, 월마트의 온라인 및 모바일 제품에 Kosmix 기술을 통합 프로젝트를 개발 바쁘다 보니. 검색, 추천 및 세렌 디피티 : 팀에 초점 세 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사회 검색 및 추천

검색, Kosmix의 기술은 Walmart.com에서 검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서 데이터를 끌어 것입니다. 좋아하는 스포츠 팀 또는 밴드와 같은 주제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익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예를 들어, 월마트는 자사의 사이트를 검색할 때 더 나은 권고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작동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검색 및 월마트는 당신이 페이스 북에 친구를 좋아 하나를 권장합니다.

월마트도 검색 이외의 활용 사회적 데이터를 계획하고있다. 직접 자사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권장 계획이다. 아마존에서 추천에 대한 구매에 배치 너무 강조가, Rajaraman을 설명합니다. "구매 관심으로 창을하고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작은 창이 것"이라고 말했다. 적이에만 모든 후속 로그에 유사한 항목을 제안하는 아마존에서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사람은 문제를 알고. 대신 당신의 여행이 완료 오래 후, 파리에 대한 더 여행 가이드를 추천, 또는 그 이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