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8일 월요일

무엇 프로세서를 구매해야합니까? 인텔의 미친 가격은 내 머리가 아파요하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asvUs49XYQI/what-processor-should-i-buy-intels-crazy-pricing-makes-my-head-hurt.ars:

내가 새 PC를 함께 넣어위한 시간은왔다. 전 출시된 몇 주 이내에 구입한 코어 2 듀오 E6700 이제 다섯 살이이며, 그것이 저를 잘 제공 보이지만 그것은 최신 게임 및 Visual Studio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때, 그냥 빨리 아니에요. 프로세서와 비디오 카드, 라데온 HD 4830, 모두 새로운 뭔가 더 나은 삶을 함께 교체가 필요합니다. 배틀필드 3 10 월 릴리스 드디어 가장자리를 통해 나를 밀어있다 : 나는 새 컴퓨터가 모든 영광에 게임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주요 업그레 이드 될 것입니다. 내 하드 디스크, 사랑 델 clicky 키보드, 그리고 쌍둥이 델 U2410 모니터를 지키려고하지만 다른 것들은 갈 것입니다, 마더보드, CPU, RAM, 비디오 카드, TV 튜너, 광학 드라이브, 그리고 사건을 모든 최대 교환. 광학 드라이브도, 나는 광 미디어를 따돌려야겠죠 것은 아직 정말 실용적이 아니라고 CD와 DVD에 충분한 오래된 게임을했습니다.

구성 요소 선택의 대부분은 충분 쉽습니다. 하지만 프로세서와 마더보드에 올 때, 난 flummoxed입니다. 인텔 샌디 브릿지 프로세서는 명확한 성능 리드를 가지고 있고, 그들에게 어떤 시스템 구축을위한 자연적인 선택이 너무. 하지만 그때는 인텔의 가격 체계의 파울 가을, 하나는 나는 어떤을 구매해야합니까?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