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posable 최고야 블로그는 그래픽 어드벤처 장르의 역사의 거의 30 년간에 대한 자세한 회고 있습니다. 게임의이 유형은 최근 시대에 호의에서 떨어진 반면, 많은 고전적인 제목은 기억과 게이머의 전체 세대의 환경 설정에 씻을 수없는 흔적을했다. 당신은 80 년대와 90 년대에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이 인식 뭔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용 : "는 가끔 난류 삼십 년 역사상, 그래픽 어드벤처 장르는 모두 문장과 그래픽의 구유와 오디오 파도에 기술 채택, 타 주도했다 수백만의 생명을 만진, 모양이 상승 (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가을) 여러 유명한 사람들과 게임 업계에서 기업. 그것은 또는 변화하는 시장 조건에 적응 자주 unwillingness로 고통 받고, 자체 섬임 시까지 개최되어 장르의 추가 밀어의 상호 작용의 경계. 어드벤쳐 게임은 확실히 있지만, 이러한 일들을했던 노력은 진정으로 급속히 떨어지 전용 몇 가지 예외는 없다. 어드벤처 게임 개발자의 개선 운명을 최근 몇 년 동안 함께 수도에서 이전, 1990 년대 중반에 절정을 보였다 혁신을 일부 적어도 에피소드 구조 - 표지를 혁신 노력에 기인되고, Quantic 같은 시각 소설의 요소를 소개하는 닌텐도 DS 타이틀 Cing로서, 일본의 개발자들이 (좋든 나쁘든)을 새로운 제어 시스템과 드림.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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