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독자는 "게임 디자이너와 쓰기 모두 흥미있는 사람은 제인 McGonigal 그냥 놀고 게임은 현실 세계의 긴급한 문제를 해결.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도움이 될 거라고 주장 책을 출판 주위에, 발견 됐고, 여러 주제에 대한 질문 & McGonigal와있다 , 년간 1,100 병사를 추적하고 보았다 그들은 사물과 그들의 자유 시간을 보내고 있었 방법에 대해 그들이 메커니즘 -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대처로 간주, 음악을 듣고 정말 중요한 연구 있었는데 많은 게임이 너무 많이가 정확하게 얼마나 ': 같은? , 독서 운동, 또는 비디오 게임을. 그들은 게시물 외상 스트레스 장애 (PTSD), 우울증, 자살 시도, 그리고 가정 폭력 그런 일이로 이것을 상관. 아주 넓은 여백에 의해, 가장 심리 보호 개인이 - 누가 것을 발견 중 하나의 가장 낮은 속도로 이러한 부정적 경험 - 3~4시간 하루. ... 매혹적인 - 그것은 무엇보다 유익하지만 7 시간 하루 운동이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하고 있었 으니까 명이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게임에 위조 관계가 세상을 바꿀 수있는 방법에 대한 논의와 어떤 정확히 그녀가 게임을 통해 해결하려고하는 세계 문제. (힌트 : 큰 생각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