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정말로 쇼핑몰에서 쿨한 애들 이랑 놀려면 싶어. 또는, 그 공원 적어도 소매 derriere 애플의 세련된 부띠끄의 좋아하는 옆에 - 2014 년까지 86 점포의 집계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대부분의 생각 머리를 긁적 거 알아, "마이크로 소프트 저장소가?는 베스트바이 아니세요?" 네,하지만 우리는하지 않습니다. MS - 브랜드의 의상이 시작 2009 년까지 자르기 11 위치가 이미 우리의지도를 dotting과 COO 케빈 터너는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북동부의 대부분에 좀 더 윈도우 플래그를 심는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발머 주도 회사의 소매 확장에 대한 의견은 2011 월드 와이드 파트너 컨퍼런스 중에 와서 고객 피드백의 장점을 거의 중심. 그것은 확실히 우리 plebes에 취사 전 시장의 독점을 볼 좋은,하지만 우리는 더 많은 관심 D - 목록 별을 와 어색한 춤 개막식 행사 함께 운명.
마이크로 소프트 저장소가 2014 년까지 소매 존재를 확장, PC의 중복에 대한 쇼핑 만들어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15일 동부 서머 타임 15시 40분 0초 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