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6일 토요일

연구 : 광고 네트워크는 DO - 않음 - 트랙을 기리는 게 아니라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k--0ifsGnGk/Study-Ad-Networks-Not-Honoring-Do-Not-Track:
itwbennett은 "스탠포드 웹 사용자가 타겟 광고의 제외 후 자리에 남아 추적 쿠키를 공부했습니다. 나이의 경영진 디렉터라고하는 네트워크 광고 사업 (나이) 회원의 거의 절반 인터넷 사회를위한 스탠포드 대학의 센터에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쓰시 뭘 아닌 트랙 수단에없이 합의와 함께, 광고 네트워크는 타겟팅된 광고를 제공하는 이외의 사업상의 이유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진행합니다. '나이 자체 규제 코드에서 기업에 대한 온라인 데이터의 사용 선택을 제공하다 온라인 행동 광고 목적 '커런가.했다'하지만 나이 코드는 또한 기업이 때로는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 광고 타겟팅에서 별도 운영상의 이유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계속해야한다는 인식.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