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6일 토요일

Applifier 100 백만 설치를 조회, 모바일 소셜 게임 디스커버리 바 회수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AbeOsAGl2TI/:

Applifier , 사회적 게임 게시자의 상호 홍보 네트워크는, 그것이 페이스 북에서 무료로 1 억 이상의 게임 설치를 전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2010 년 시작된 Applifier은 게임 게시자는 새 사용자를 찾을 수 있도록하고 소셜 네트워크에 발견된 그들의 게임을하는 임무에 착수하고, 이후 잡초처럼 성장했습니다. 지금 800 게임 이상의 연결 Applifier 북마크와 retargeting하고, "기능 명소 '을 (를) 통해 게시자에게 만 150 매월 활성 사용자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들의 게임을 홍보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물론, Applifier에 대한 가장 중요한 부분이되는 개발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아무것도 지불하지, 그들은 자신의 페이 스북 페이지 또는 브라우저 게임 HTML의 5 라인을 추가하여 간단하게 시작의 유료 사용자의 수집 캠페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웹에 마찬가지로, 모바일 게임 공간 게임 북적되고 있으며, 게이머는 항상 자신의 식욕을 자극하는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Applifier는 IOS에 대한 교차 프로모션 솔루션을 발표했다. 안드로이드는 이번 여름에 나중에 드롭으로 설정됩니다. 자사의 웹 버전과 마찬가지로, Applifier 모바일은 무료입니다. 모바일 버전은 사용자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또는 다른 게임을 볼 수 스크롤 클릭하면 그 바에 권장 게임을 표시합니다.

그것은 사회적 게임의 붐비는 바다에서 발견되는 그들의 게임 방식을 가지고 게이머는 새로운 게임을 찾을 수 및 발행인을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정말 자신의 애플 리케이션이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현금 톤 소비 게다가, IOS에서 발견된 얻기 위해 시도에있는 몇 가지 옵션이 애플 리케이션 개발자의 하나입니다 앱 스토어의 "주요 애플 리케이션"에 유사한 모델의. 소규모 게임 업체들은 자금의 이러한 종류의 액세스 권한이없는, 그래서 Applifier의 무료 사용 플랫폼은 훌륭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애플은 최근 앱 스토어에서 유료 설치 incentivized 애플 리케이션을 금지로 Applifier는 새로운 게임을 시도하기 위해 사용자가 지불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또 다른 다리에까지입니다. 그 어떤 게이머들에게 실망 수 있지만, 상황이 정직 유지합니다. 결국, 회사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길 것이 새로운 게임을 찾는 다른 방법을 원한다. 그리고 그 게임을 찾을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도움이됩니다. "선수에 대한 가치 제안은 간단합니다 : 안녕, 당신은 게임을 좋아. 더 줄까? "Applifier CEO 주시 Laakkonen 고 말했다.

위로 가기 월, Applifier은 200 만 달러를 제기 그것이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의상을 시작 도움 독립적인 게임 업체 Zynga과 교차 프로모션 도구와 경쟁하는 데 도움이 자사의 크로스 프로모션 플랫폼을 위해. 그것은 오르막 전투되어 있지만, 150 매달 활성 사용자, 100,000,000 설치, 800 게임, 그것은 작동하는 것 같군의.

자세한 내용은 딘 다카하시의 체크 아웃 서비스의 조기 리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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